브릿지코드, 코인러를 위한 암호화폐 포트폴리오 서비스 '비트폴리오' 공개

브릿지코드가 암호화폐 포트폴리오 서비스인 '비트폴리오(bitfolio)'를 공개하였다.

비트폴리오는 API 연동을 통하여 국내외 거래소의 자산 정보를 한눈에 확인 할 수 있고,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조회와 국내외 거래소별/페어별 가격 정보 제공, 지정가 알림 기능 등을 제공한다. 추후 가상자산 양도소득세 신고까지 원스톱으로 처리할 수 있도록 가상 자산의 종합 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API 연동은 업비트, 빗썸, 코빗, 코인원을 지원하며 바이낸스, 크립토닷컴, 코인베이스 등도 지원 예정이다. 비트코인과 이더리움, 리플, 도지코인 등 대중적인 알트코인부터 리퍼리움, 아쿠아, 아이오에스티, 골렘, 아더 등 비주류 코인까지 총 2,400여 개 이상의 종목을 실시간 시세 조회를 할 수 있다. 국내외 거래가능한 종목 수는 총 52,000여 개 이상. 시장레이더(지정가 알림) 기능을 이용하면 원하는 가격에 도달했을 시 실시간으로 카톡 알림을 보내준다.

브릿지코드는 비트폴리오 서비스가 다수의 암호화폐 거래소들을 이용하던 코인러들의 시간을 크게 줄일 수 있는 것은 물론, 에어드랍으로 받은 암호화폐의 거래소를 찾거나 등락폭을 보기 위해 보초를 세우는 사람들, 어디에 무슨 코인이 있었는지도 잊어버리는 사람 등 코인러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켜 줄 것이라고 말했다.

Notice. 본 콘텐츠(코인판 시세 가격 전망 비교 갤러리 차트 뉴스 등)는 해당 일방의 보도자료로 해당 정보의 사실이 확인되었음을 뜻하는 것은 아니며 본지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