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EX와 챌린저스, 랜선 헬스 대회 개최로 ‘운동시간 겨루기’ 진행

22년 한 해 동안 챌린저스 통해 34,270명이 ‘헬스장 가기’ 챌린지 진행, 누적 인기 챌린지 6위

500명의 참가자들과 함께 한 달간 10시간 운동 시간 채우기를 겨루는 온라인 헬스 대회 개최

건강 습관 앱 ‘챌린저스’와 프리미엄 짐웨어 브랜드 ‘에이치덱스(HDEX)’가 ‘2월 동안 10시간 운동하기’라는 주제로 랜선 헬스 대회를 진행한다.

내면의 건강함과 육체의 강인함을 추구하는 대표적 짐웨어 브랜드 HDEX는 기존에도 건강한 스포츠 문화를 위해 피트니스 센터를 전격 지원했었는데, 새해 건강 다짐으로 헬스 운동에 꾸준히 도전하는 분들을 위해 이색 협업을 함께 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챌린저스에서 개최하는 ‘랜선 대회’는 달마다 새로운 브랜드와 콜라보로 진행되는 온라인 대회 프로그램으로, 1월 안다르와 함께 첫 선을 보인 20만 보 걷기 대회에 이어 2월에는 헬스 대회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랜선 헬스 대회는 본인이 다니는 헬스장의 위치를 사전에 등록한 후, 헬스장에 도착해서 활성화되는 버튼을 클릭하여 운동 시간을 측정하며 진행하게 된다. 누적 3, 5, 10시간을 넘길 때마다 기념샷을 남길 수 있으며 10시간을 완수하면 랜선 메달을 수여받게 된다. 추가적으로 랜선 대회용으로 전달받은 HDEX 제품 착용 컷을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10분을 추첨하여 바디프로필 촬영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챌린저스 관계자는 “주 3회 또는 5회 ‘헬스장 가기’는 작년 한 해 총 34,270명의 회원들이 참여하며 챌린저스의 인기 챌린지 6위를 차지하기도 했고, 활성 유저 500명 대상 설문조사 결과, ‘건강관리를 위해 하는 행동’에 대한 질문에 대한 답변 1위가 ‘운동 및 헬스(34%)’였다.”라며, “매년 초 건강 관리를 위해 수많은 사람들이 헬스장을 등록하는데, 이 결심이 쉽게 꺾이지 않고 2월에도 꾸준하게 건강 습관이 이어지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하게 되었다”라고 전했다. 

16일 본격적인 참가 접수를 시작한 에이치덱스 X 챌린저스 2월 랜선 대회는 챌린저스 앱 내에서 신청이 가능하며, 참가하는 선착순 500명에게는 ‘HDEX’의 제품(아치로고 또는 브레이싱 반팔 티)과 ‘광동제약’의 수분 충전 피트니스 분말 온더핏이 포함된 6만 원 상당의 상품 기념팩을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1월에 안다르와 개최한 제1회 걷기대회 ‘한 달간 20만 보 걷기’가 성공리에 진행 중이다. 랜선 대회가 진행된 지 단 10일 만에 20만 보 걷기를 완성한 회원이 50명을 넘어섰다. 1월 랜선 대회 인기에 힘입어, 2월에는 제2회 걷기대회가 헬스 대회와 동시에 개최된다. 2월 걷기 대회는 한 달간 15만 보를 목표로 하며, 편안함을 추구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스케쳐스’와 맛있고 가볍게 채우는 단백질 드링크 프로틴워터20의 ‘1AB’가 후원사로 나섰다. 

챌린저스는 앞으로도 매달 건강에 진심인 다양한 브랜드들과 온라인 랜선 대회를 이어나가며 건강 챙기기가 좀 더 즐거워질 수 있도록 돕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