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 MarsBit 소식. 스시스왑(SUSHI)의 ‘셰프(chef)’ 자레드 그레이는 마이애미에서 열린 컨퍼런스에서 스시스왑이 세이 네트워크(Sei Network)에서 탈중앙화된(DEX) 무기한 선물 거래소를 출시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레이는 “이것은 우리에게 있어 새로운 플레이다”라고 말하며 “이번 주 초에 계약이 체결되었다”고 덧붙였다.
“우리는 그들과 손잡고 우리가 브랜드로서 가치를 제공할 수 있도록 그들이 구축한 자원을 활용하기 위해 스시에게 어떤 개발자 자원을 할당해야 하는지 연구하고 있다.”

탈중앙화 거래 애플리케이션을 전문으로 하는 새로운 Layer 1 블록체인인 세이 네트워크는 “컨센서스 레이어에 주문서와 매칭 엔진을 두는 데 중점을 두고 있으며, 해당 분야에만 집중하기를 원한다”라고 그레이는 말했다..

※ 간편 복리 계산기 [▶ 바로가기]

※ 단순 개인 블로그인 코인코드는 해외 소식을 의역 & 참고한 것임을 밝힙니다. 코인코드는 팩트에 기반하지 않으며,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래도 괜찮으신 분들만 보세요. 코인코드는 투자 판단의 근거로 활용될 수 없습니다!

※ 오타를 발견하신 분들은 그날 하루 행운이 가득할 것입니다. 네잎클로바급 오타입이다.

[ 코인코드 (coincode.kr), 공유 하시게 되면 출처는 꼭 남겨주세요. ]

The post 스시스왑(SUSHI), Sei 네트워크에서 무기한 선물 DEX 출시 예정 appeared first on 코인코드.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