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립토퀀트의 기고자 ‘Dan Lim’은 “2023년은 상승장을 위한 준비단계”라며 아래와 같이 전했다.

매수된지 1주~1개월로 추정되는 비트코인의 비율로 시장참여자들의 움직임을 직관적으로 알 수 있습니다.

시장이 길게 하락하여 바닥에 근접하거나 큰 충격으로인해 한번에 바닥에 도달하게 되는 경우, 1주~1개월로 추정되는 비트코인의 비율이 저점에서부터 갑자기 상승 하게 되며(노란색박스), 비트코인이 한동안 박스권 움직임을 보입니다(파란색박스)

그 후, ‘상승장이 시작되며 동시에 1주~1개월 비율이 급격하게 증가’합니다(초록색박스).

비트코인이 바닥을 다지는 기간이 얼마나 소요 될지는 알수 없지만 2023년에는 비트코인이 크게 하락할때마다 분할 매수로 모아가면 좋은 결과를 얻을 가능성이 매우 높아보입니다.

이 경우, 상승장이 오면 분할매도로만 접근하더라도 높은 이익과 낮은 리스크로 쉽게 투자를 할 수 있습니다.

<원문보기>

※ 간편 복리 계산기 [▶ 바로가기]

※ 단순 개인 블로그인 코인코드는 해외 소식을 의역 & 참고한 것임을 밝힙니다. 코인코드는 팩트에 기반하지 않으며,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래도 괜찮으신 분들만 보세요. 코인코드는 투자 판단의 근거로 활용될 수 없습니다! 본업이 있어 늦은 업데이트와 모지리 같은 서버 관리 이해 바랍니다. (새로고침 하면 다시 뜸)

※ 오타를 발견하신 분들은 그날 하루 행운이 가득할 것입니다. 네잎클로바급 오타입이다.

[ 코인코드 (coincode.kr), 공유 하시게 되면 출처는 꼭 남겨주세요. ]

The post 크립토퀀트 ‘Dan Lim’ : “2023년은 상승장을 위한 준비단계” appeared first on 코인코드.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