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FT 멤버십 프로젝트 ‘RSV 클럽’ 프라이빗 미팅룸 선정릉 오픈..

■ 프라이빗 미팅룸 2023년 1월 한 달간 테스트 운영 완료. 2월 1일 정식 오픈

■ 2026년까지 서울 주요 도심에 커뮤니티 문화와 유틸리티가 조합을 이룬 10개 공간 오픈 예정

비즈니스 커뮤니티와 유틸리티의 조합을 기반으로 하는 NFT 멤버십 프로젝트 ‘RSV 클럽(대표: 김찬혁)’이 오는 2월 1일 RSV 클럽의 두 번째 공간인 미팅룸 @선정릉을 정식 오픈했다고 밝혔다.

RSV 클럽의 첫 번째 공간인 ‘엘쁠라또(El Plato)’가 홀더와 일반 고객이 함께 이용하며 RSV 클럽을 대중에 소개하는 역할을 했다면, 두번째 공간인 미팅룸은 RSV클럽 홀더만 이용할 수 있는 프리이빗 공간으로 운영된다. 홀더들은 RSV 클럽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이 가능한 것은 물론, 자유롭게 공간을 이용할 수 있다. 비즈니스를 위한 미팅이나 지인들과 함께 친목을 도모하는 등 다양한 목적으로 사용되고 있다.  지난 1월 한달 가오픈 기간 동안 풀 부킹이 이루어졌으며, 홀더들의 서비스 이용 만족도가 높았다. 미팅룸은 홀더들의 편의를 위해 서울 주요 도심인 선정릉역에 위치하고 있다.

RSV 클럽 멤버들의 자유로운 활동을 위한 유틸리티 공간을 지원하며, 멤버들의 교류와 비즈니스 기회 관련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RSV 클럽은 트랜디한 주제를 정하여 밋업을 진행하고, 이를 통해 비즈니스 아이디어를 제안하고 비전을 공유하는 ‘RSV 익스피리언스(RSV Experience)’를 매월 정기적으로 2~3회 이상 제공하고 있다. 미식, 투자, 엔터테인먼트, 부동산 개발 스타트업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참여하는 비즈니스 커뮤니티 활동과 공간 유틸리티를 강화하여 RSV 클럽만의 다양한 경험, 콘텐츠, 네트워크를 넓혀갈 계획이다.

RSV 클럽은 오는 4월에 정식 론칭하는 요트 클럽 서비스를 포함해, 2026년까지 서울 주요 위치에 라운지 바, 공용 오피스 등 서울 주요 지역에 10여 개 등 다양한 오프라인 공간을 연이어 오픈할 예정이다.

RSV 클럽 김찬혁 대표는 “RSV 클럽은 비즈니스 리더들의 비전들이 공유되고 새로운 가치로 재탄생하여 개인과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는 새로운 ‘비즈니스 커뮤니티’를 만드는 것을 목표”라면서, “멤버십 홀더들을 위한 유틸리티 공간 제공과 동시에 이들의 비전을 도모할 수 있는 네트워킹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지원할 예정”라고 포부를 밝혔다.

Notice. 본 콘텐츠(코인판 시세 가격 전망 비교 갤러리 차트 뉴스 등)는 해당 일방의 보도자료로 해당 정보의 사실이 확인되었음을 뜻하는 것은 아니며 본지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