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지갑 ‘디센트’를 서비스하는 아이오트러스트는 오는 8일 수요일 오후 7시 ‘암호화폐 트렌드 2023’ 무료 웨비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2023년은 코인 생태계에도 겨울이 지나고 봄이 올 것이라는 전망이 조금씩 나오고 있다. 이번 행사는 ‘크립토 스프링’을 준비하는 투자자들을 위해 마련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웨비나에는 김동환 원더프레임 대표가 ‘2023 크립토 트렌드 TOP 3’를 주제로 발표를 진행하고, 윤해성 업라이즈 CIO(NFT 월드 컨트리뷰터 겸임)는 ‘2023년을 맞이해 한 번 생각해 볼 만한 이슈’를 다룰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아이오트러스트 관계자는 “2023년 크립토 스프링을 준비하고 있는 모든 분들이 암호화폐 투자 방법에 대한 고민을 해결하는 자리가 되었으면 한다. 웨비나 참가는 이벤터스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웹3 지갑 전문 기업 아이오트러스트가 개발한 디센트 지갑은 현재 200개국 150만 사용자를 대상으로 디지털 자산을 보관하고 블록체인 서비스를 사용자에게 연결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디센트 NFT 카드 지갑은 이더리움 호환(EVM, Ethereum Virtual Machine) 네트워크를 20여 개 이상 지원하는 지갑으로 NFC 통신 기능을 이용해 모바일 앱에서도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