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인마켓캡 암호화폐 커뮤니티 가격 추정치는 이용자들의 투표만을 기반으로 한다. 추정치가 월말 가격을 보장하지는 않는다. (즉, 아마 틀릴 거임)

2월 7일 핀볼드 소식. 디지털 자산 추적 플랫폼 코인마켓캡의 암호화폐 커뮤니티는 2023년 2월 28일 XRP의 평균 가격을 0.4147 달러로 예측했는데, 이는 웹사이트 회원들이 투표한 1,190표에서 집계된 결과다.

커뮤니티의 추정이 옳다면, 이는 현재 XRP 가격 대비 +5.17% 또는 +0.02039달러가 증가하는 것을 의미한다. 반면, PricePredictions의 머신러닝 알고리즘은 2월 28일까지 암호화폐가 이전의 0.405달러에 비해 약세인 0.388달러로 손을 바꿀 것이라고 예측했다.

XRP 소셜 평균 가격 예측. 
출처: 코인마켓캡

최근 몇 달간 커뮤니티 예측의 정확도는 데이터에서 알 수 있듯이 2023년 1월 예측의 정확도가 96%를 기록하는 등 지난 6개월간 평균 예측 정확도는 77%로 비교적 높았다.

XRP 커뮤니티 추정 정확도. 
출처: 코인마켓캡

한편 XRP는 현재 0.397의 가격으로 전일대비 -0.08%를 기록하고 있다.


■ 카카오톡 채팅방(대화금지) : ‘대화금지’ 3번방 https://open.kakao.com/o/gDLZjC1e

※ 카카오톡방 입장 후 대화&인사 금지!! (비번: co33)

■ 텔레그램 소식방 https://t.me/coincodekr

※ 바이비트 선물 거래소 수수료 할인받고 가입하기 [이동]

※ 단순 개인 블로그인 코인코드는 해외 소식을 의역 & 참고한 것임을 밝힙니다. 코인코드는 팩트에 기반하지 않으며,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래도 괜찮으신 분들만 보세요. 코인코드는 투자 판단의 근거로 활용될 수 없습니다!

※ 오타는 이해하고 넘어가주세요.

[ 코인코드 (coincode.kr / coinkid.kr), 공유 하시게 되면 출처는 꼭 남겨주세요. ]

The post 코인마켓캡 암호화폐 커뮤니티 2월 28일 리플(XRP) 가격 예측 .. 과거 77% 정확도 appeared first on 코인코드.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