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일 핀볼드에 따르면 비트코인(BTC)은 2023년에도 상당한 상승세를 유지하고 있으며, 랠리가 자산을 강세장으로 전환할 수 있도록 포지셔닝하고 있을 수 있다.

Elcryptoprof 라는 가명의 암호화폐 분석가는 2월 8일 트윗에서 2월이 역사적 움직임을 복제하는 기본 기술 지표를 기반으로 자산 가격 상승의 주요 결정 요인이 될 수 있다고 말했다. 

특히 분석가는 비트코인이 이미 10일 이동평균선 이상의 움직임을 확인했다고 밝혔다. 그는 비트코인이 이전에 월간 종가를 거치면서 2015년과 2019년에 새로운 랠리의 시작을 확인했다고 전망했다.

“이 달은 2023년에 가장 중요한 달이 될 수 있다. MA10 라인 위의 월봉 종가는 2015년과 2019년에 새로운 상승 랠리의 시작을 확정했다. BTC는 현재 MA10 위로 다시 돌아왔다. 이번 달에 BTC가 새로운 상승 랠리를 시작할지 여부를 결정할 것인가? 준비됐어?” – 트윗

특히 비트코인의 경우 MA10선 이상에서의 종가는 암호화폐가 상승 모멘텀을 경험하고 있으며, 강세 추세의 초기 단계에 있을 수 있음을 의미한다. 이는 2022년에 자산이 상당한 가격 하락을 겪은 것을 고려할 때 비트코인에게 특히 중요하다.


■ 카카오톡 채팅방(대화금지) : ‘대화금지’ 3번방 https://open.kakao.com/o/gDLZjC1e

※ 카카오톡방 입장 후 대화&인사 금지!! (비번: co33)

■ 텔레그램 소식방 https://t.me/coincodekr

※ 바이비트 선물 거래소 수수료 할인받고 가입하기 [이동]

※ 단순 개인 블로그인 코인코드는 해외 소식을 의역 & 참고한 것임을 밝힙니다. 코인코드는 팩트에 기반하지 않으며,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래도 괜찮으신 분들만 보세요. 코인코드는 투자 판단의 근거로 활용될 수 없습니다!

※ 오타는 이해하고 넘어가주세요.

[ 코인코드 (coincode.kr / coinkid.kr), 공유 하시게 되면 출처는 꼭 남겨주세요. ]

The post 2월이 2023년 비트코인의 가장 중요한 달이 될 수 있다 ‘상승관점’ appeared first on 코인코드.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