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기반 web3 승부예측 플랫폼인 덱스포츠(Dexsport)는 BNB체인에서 스포츠 베팅을 위한 새로운 풀을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덱스포츠가 배포한 자료에 따르면 이번 신규 기능을 통해 사용자들은 앞으로 덱스포츠의 BNB 체인에서 USDT를 사용하여 더욱 안전하고 투명하게 플랫폼을 이용할 수 있다. 덱스포츠는 블록체인 기술을 통해 시스템을 변화시킴과 동시에 베팅 가능한 토큰의 다양성을 지속적으로 확대하여 사용자가 더 쉽고 편리하게 플랫폼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덱스포츠(Dexsport)는 BNB Chain에서 작동하는 멀티체인 web3 베팅 플랫폼이다.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하여 사용자에게 공정하고 빠르며 유망한 베팅 경험을 제공하는 스포츠 베팅 전용 솔루션을 제공한다. 덱스포츠 플랫폼을 통해 사용자는 축구, 테니스, 농구, 야구 등과 같은 전통 스포츠 뿐만 아니라 Dota2, CS:GO, Volarant 등과 같은 e스포츠 및 사이버 스포츠 등 다양한 스포츠에 베팅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덱스포츠 관계자는 "Dexsport의 사명은 전 세계 스포츠 베팅 애호가를 위한 사용자 친화적이고 안전하며 투명한 플랫폼을 제공하는 것이며, 이번 신규 USDT 풀 런칭을 통해 목표 달성에 한 걸음 더 가까워졌습니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