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오는 18일, 저녁 7시에 세무사 및 회계사 동차 합격전략 설명회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라이브로 개최한다고 밝혔다.

에듀윌이 배포한 자료에 따르면 설명회는 크게 2부로 나눠 7시부터 1시간동안은 회계사 동차 합격을 위한 에듀윌만의 합격 비법을 공개한다. 15개월 초단기 동차합격생을 배출한 교수진이 직접 출연해 합격 노하우를 공개한다. 뒤이어, 8시부터 9시까지는 합격자 빅데이터 분석을 토대로 설계한 세무사 동차합격 플랜을 제시한다. 설명회 당일 수강할인권 등 1천만원 상당의 혜택도 전격 공개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온라인 설명회 당일 세법 김문철 교수와 재무회계 황윤하 교수 등 전문가들이 직접 실시간 Q&A 및 학습 컨설팅을 진행해준다. 에듀윌은 세무사 및 회계사 동차 합격전략 설명회 전까지 사전 신청을 받고 있다. 선착순 200명에게 세무사 및 회계사 회계원리 인강 및 PDF 자료 등 15만원 상당의 합격패키지를 무료 배송해준다. 이어, 설명회와 함께 1:1 상담 신청자에게는 전과목 입문서 실물 교재 및 전 강의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고 덧붙였다.

또, 에듀윌 세무사 및 회계사 관계자는 “세무사나 회계사 시험에 대한 자료나 정보를 찾는데 시간을 허비하지 말고, 이번 온라인 설명회에서 원하는 정보나 궁금증을 1시간이면 충분히 해결할 수 있을 것”이라며, “본방 사수를 통해 푸짐한 경품 및 혜택도 받아가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