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멋쟁이사자처럼(대표 : 이두희)은 12일(금) 메타콩즈 관련 기사와 관련한 입장을 12일 발표했다.
아래 내용은 멋쟁이사자처럼에서 발표한 입장문 전문 내용임.
「금일 '[단독] 김남국, 메타콩즈에도 4억 투자...사흘만에 3배 올라' 기사 관련 입장문」
멋쟁이사자처럼(대표 : 이두희)은 12일(금) 한 언론사가 보도한 '[단독] 김남국, 메타콩즈에도 4억 투자...사흘만에 3배 올라' 기사와 관련한 입장을 전달해 드리고자 합니다.
멋쟁이사저처럼은 더불어민주당 김남국 의원의 메콩코인(MKC) 대량 구입은 메타콩즈 NFT 보유없이 이뤄진 점에 대해서 상식적으로 이해하기 어렵다는 입장임을 전해드립니다.
또한 김 의원의 메콩코인(MKC) 거래 시점은 2022년 2월 14일부터 2022년 6월 9일까지로, 해당 거래는 멋사가 메타콩즈 경영권 인수 전 구 경영진의 방만한 경영 아래 이뤄졌습니다.멋쟁이사자처럼은 이에 대해 아무런 연관이 없다는 점을 밝힙니다.
해당 시기 이강민 전 대표·황현기 전 COO를 비롯한 구 경영진은 '홀더를 상대로 한 협박문자 발송', '20억원에 달하는 무분별한 대여금 집행', '9억 원 상당의 부풀려진 용역비용 집행', '13여억 원의 고소인 회사의 가상자산 횡령', '법인카드 및 회사 공금을 사용한 성매매 의혹' 등 경영이 아닌 횡령 및 배임에 해당하는 활동을 자행했습니다.
멋쟁이사자처럼은 비위 문제를 확인 후 구 경영진을 상대로 법적 소송을 진행 중에 있으며, 아울러 금년 1월 메타콩즈 인수를 통해 경영 정상화를 성공적으로 마쳤습니다.메타콩즈는 금년 여름을 목표로 많은 홀더들의 염원을 담아 과거의 이미지를 탈피하고 새 비전을 제시하고자 '리브랜딩'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멋쟁이사자처럼은 블록체인 시장에 정치권까지 연루된 이번 사건으로 업계의 위상이 추락한 상황에서도 스스로를 정화할 수 있는 계기로 삼고자 합니다.멋쟁이사자처럼은 앞으로도 준법 경영·정도 경영을 통해 NFT 시장의 건강한 생태계를 구축하는 것에 모든 노력을 기울일 것입니다.감사합니다.
2023. 05. 12.
멋쟁이사자처럼
FINTECH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