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주멕스(Zoomex)가 페라리 레이싱 드라이버 올리버 베어만(Oliver Bearman)과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주멕스가 배포한 자료에 따르면 올리버 베어만은 2005년생으로 떠오르는 신예 레이싱 드라이버로 어린나이에도 불구하고 2022 FIA 포뮬러 3 챔피언십에서 3위를 차지했다. 또한 그는 2021년 이탈리아 및 ADAC 포뮬러 4 챔피언이었으며 페라리 드라이버 아카데미의 회원이기도 하다. 주멕스는 2021년 브랜드 첫 파트너십을 체결하면서 암호화폐 사업뿐만 아니라 다양한 사업에서 긴밀한 협업을 통해 글로벌 암호화폐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고 설명했다.

주멕스 브랜딩 총괄 책임자는 "주멕스는 2021년 런칭 후 비약적인 속도로 성장했고, 1년이라는 기간 동안 100만 명 이상의 회원을 구축하였으며, 올리버 베어만의 젊은 패기와 성장속도가 주멕스의 이미지와 잘 맞아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그가 제 2의 미하엘 슈마허를 잇는 차세대 레이서로 성장하길 바라며, 그와 함께 주멕스도 차세대 거래소로 성장하기를 바란다"고 설명했다.

이어 "단기간 큰 성장을 한 거래소로써, 주멕스를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께 투명하고 안전한 거래 환경을 제공하고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밀리초급 K선 기능을 도입하면서 거래 속도를 한 층 더 높였다"라고 말했다.

한편, 주멕스는 파트너십 체결을 축하하기 위해, 이달 17일부터 31일까지 올리버 베어만과 함께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