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3.0 디지털 콘텐츠 플랫폼 사이튼, 폴리곤 랩스와 파트너십 체결

Web3.0 디지털 콘텐츠 플랫폼 사이튼(Sightn)이 Web3 공간에서의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산업 발전을 위해 폴리곤 랩스(Polygon Labs)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사이튼은 세계 최초로 Enjoy-and-Earn(E&E) 메커니즘을 도입한 블록체인 기반의 Web 3.0 디지털 콘텐츠 플랫폼이다. 사용자는 사이튼을 통해 디지털 콘텐츠를 감상하고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사이튼은 기업과 사용자 모두가 참여하고 보상 받을 수 있는 거버넌스 시스템을 통해 진정한 Web 3.0 디지털 콘텐츠 플랫폼으로 발전하고 디지털 콘텐츠 시장에 새로운 Content-Fi 패러다임을 제시한다.

폴리곤 랩스는 폴리곤 프로토콜을 위한 이더리움 확장 솔루션을 개발한다. Web3를 위한 확장성, 경제성, 보안성, 지속 가능성을 갖춘 블록체인 인프라를 사용하도록 지원하며 Aave, Uniswap 및 OpenSea와 같은 Web3 프로젝트와 Robinhood, Stripe 및 Adobe 등의 기업들이 폴리곤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한다. 초기 폴리곤 랩스는 개발자가 Layer2(영지식 롤업), 사이드 체인, 앱별 체인 및 데이터 가용성 프로토콜을 포함한 주요 확장 솔루션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토콜 제품군을 개발했다.

폴리곤 생태계에 합류함으로써 사이튼 플랫폼은 폴리곤 네트워크에서 지원하는 마켓 플레이스를 출시할 것이며 이를 통해 사용자는 빠른 트랜잭션과 저렴한 가스비로 거래가 가능하다. 또한 사이튼은 폴리곤 생태계의 프로젝트들과 협력해 Web 3.0 시장에서 입지를 다져가며 지속적인 성장을 이뤄나갈 계획이다.

배재홍 사이튼 최고경영자(CEO)는 “안전하고 합리적인 가스비를 자랑하는 폴리곤 네트워크에 합류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사이튼은 폴리곤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글로벌 시장에 진출해 다양한 기회를 모색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사이튼은 웹툰에 초점을 맞춘 Read-to-Earn 플랫폼 툰에프티(TooNFT)에서 웹툰을 넘어 음악, 전자책,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요소를 충족하는 Web 3.0 디지털 콘텐츠 플랫폼 사이튼(Sightn)으로 리브랜딩했다.

Notice. 본 콘텐츠(코인판 시세 가격 전망 비교 갤러리 차트 뉴스 등)는 해당 일방의 보도자료로 해당 정보의 사실이 확인되었음을 뜻하는 것은 아니며 본지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