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3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이츠블록(ITSBLOC)이 5월 24일 DK 모바일 제네시스 시즌 3를 그랜드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츠블록이 배포한 자료에 따르면 ‘DK모바일 : 제네시스’는 이츠블록 플랫폼의 첫번째 온체인 게임으로, 작년 8월 출시되어 국내 최초의 무과금 MMORPG로 인기를 끌었던 ‘DK 모바일 : 디 오리진’에 P2E 시스템을 탑재한 게임이다. 이츠블록 측은MMORPG장르에 시즌제를 도입한 DK 모바일 제네시스의 세 번째 시즌을 맞아 게임플레이에 직접 적용할 수 있는 NFT상품을 지난 12일부터 사전 판매한 바 있으며, 15일부터 제네시스 홈페이지를 통해 시즌3 사전 예약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ㄱ 설명했다.

이어 관련하여 재단측은 “시즌2 이후 정비과정을 거쳐 로드맵에 있던 NFT 마켓의 출시, 게임내 적용할 수 있는 NFT상품, 그리고 사전판매 기간에만 한정 판매하는 캐릭터 출시로 유저들로 하여금 다채롭게 시즌3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하였다”고 밝혔다. 실제로 특정 변신 및 마법인형은 NFT 사전판매 기간에만 획득이 가능하며, 시즌3 오픈 이후에는 오픈씨와 같은 2차 NFT 거래소를 통해서만 획득이 가능한 것으로 확인되었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츠블록은 글로벌 가상자산 거래소 MEXC와 게이트아이오에 상장되어 있으며 유저는 ITSB토큰을 구매하여 ITSBLOC Wallet에 넣어 PED라는 게임토큰으로 전환후 참여가 가능하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