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바더닷컴(대표 문인식)이 올해 하반기 바바더닷컴 컨셉샵 ‘비브먼트(B.VEMENT)’를 8월 론칭한다고 밝혔다.

바바더닷컴이 배포한 자료에 따르면 브라이트(Bright)와 무브먼트(Movement)의 합성어 ‘비브먼트’는 함께하는 눈부신 시간을 스타일로 리드해 이어간다는 브랜드 철학을 담았다. 비브먼트는 나에게 집중하고, 가장 소중한 나로부터 시작되며 나의 가치와 프라이드를 표현한다. 나의 스타일을 대변하는 옷을 다양하게 시도할 수 있는 이들을 ‘비브먼티’로 부르고 이들을 위한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일 계획이다고 설명했다.

이어 메인 아이템 ‘어반리 아우터(Urbanely outer)’는 도회적이고 모던한 감각의 아우터로 고급스러운 소재와 텍스처를 활용한다. ‘컨피던스 셔츠&블라우스(Confidence shirts&blouse)는 스커트 또는 팬츠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모던하고 세련된 느낌의 패턴으로 구성된다. ‘볼드 팬츠(Bold pants)’는 세련된 무드를 만들어내는 라인으로 팬츠 길이를 선택 주문할 수 있게 해 완벽한 실루엣을 찾을 수 있도록 돕는다. 이외 시즈널하고 트렌디한 아이템을 다양하게 선보일 계획이다고 덧붙였다.

바바더닷컴 기획마케팅사업부 김태은 이사는 “바바패션은 바바더닷컴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우리만의 철학과 무드를 보여줄 수 있는 컨셉샵을 선보이게 됐다”며 “하반기 브랜드 론칭과 함께 다양한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