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트레이딩 업체 컴벌랜드가 미 SEC의 바이낸스·코인베이스 뉴스 보도 이후 바닥에서 매수한 것으로 보인다고 룩온체인이 전했다.

컴버랜드는 소송 보도 이후 코인베이스에서 20,000 ETH(현재 약 497억원)를, 바이낸스에서 4,850 ETH(약 120억원)를 인출한 것으로 확인됐다.

또한, AXS, SHIB, COMP, LINK, CRV, AAVE, RNDR을 인출했다.

컴벌랜드는 소송 보도 이후 서클에서 9000만 USDC를 인출한 다음 8500만 USDC를 코인베이스에, 350만 USDC를 바이낸스에 예치했었다.


■ 간편 복리 계산기 : https://coincode.kr/calculator (수정)

■ 텔레그램 소식방 https://t.me/coincodekr

차트공부 – https://coinkid.kr/category/차트공부

※ 단순 개인 블로그인 코인코드는 해외 소식을 의역 & 참고한 것임을 밝힙니다. 코인코드는 팩트에 기반하지 않으며,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래도 괜찮으신 분들만 보세요. 코인코드는 투자 판단의 근거로 활용될 수 없습니다!

※ 오타는 이해하고 넘어가주세요.

[ 코인코드 (coincode.kr / coinkid.kr), 공유 하시게 되면 출처는 꼭 남겨주세요. ]

The post 룩온체인 : 컴벌랜드, SEC의 바이낸스·코인베이스 뉴스 보도 이후 바닥에서 매수한 것으로 보여 appeared first on 코인코드.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