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miners가 전 세계 가상화폐 산업 시장에서 전례 없는 성공스토리를 써 내려갈 것으로 보인다. Hminers의 3종 채굴리그는 전 세계 수천 개에 달하는 비트코인 채굴기 중에서 가장 선호되는 제품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이 채굴리그의 가장 인상적인 특징은 전력소비는 합리적 수준으로 제어하면서 매우 높은 수준의 해시파워를 제공할 수 있다는 점이다.

Hminers의 이 멀티-알고리듬형 채굴리그는 비트코인 채굴(최대 650 TH/s급의 해시파워)과 라이트코인(최대 22.5 GH/s급의 해시파워), 이더리움(최대 15GH/s급의 해시파워), 대시(최대 50 GH/s급의 해시파워) 채굴에 이용이 가능하다.

전 세계 많은 이들이 이제 가상화폐의 개념을 파악하고는 있지만 가상화폐 채굴은 여전히 미지의 영역으로 남아 있다. 가상화폐 채굴의 수입관점에서 볼 때 해시레이트는 매우 중요한 의미를 지닌다. 기능적 측면에서 이는 채굴기의 하드웨어 파워 수준을 알려주며 초당 해시함수값 계산빈도를 반영하고 있다. 채굴기의 성능은 초당 메가해시를 지칭하는 MH/s와 초당 기가 해시를 의미하는 GH/s, 초당 테라급 해시를 의미하는 TH/s로 측정된다.

Hminers는 과거 10nm ASIC(주문형반도체) 칩을 설계하고 개발해 화제가 된 업계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다. 3종 채굴리그인 H2U Miner, H4U Miner, Rack Equipped with 5 x H4U는 사용자들의 높은 수익성을 보장하도록 설계되었다.

이 같은 목표는 현재까지 달성되지 못했던 전력소비율 최소화와 해시레이트 극대화를 실현함으로써 이루어졌다. 시중에서 이용 가능한 여타 제품과는 달리 Hminers 측은 SHA-256, Scrypt, Etehash, and X11 등 다양한 알고리듬 채굴이 가능하도록 지원하고 있다.

Hminers를 통한 비트코인과 라이트코인, 이더리움 채굴기의 핵심 특징은 다음과 같다.

·비트코인과 라이트코인, 이더리움, 대시를 기준으로 각각 최대 650 TH/s, 22.5 GH/s, 15 GH/s, 그리고 50 GH/s 급의 해시 레이트
·낮은 전력소비, 작동온도, 소음
·기본설치 소프트웨어를 포함한 사용자 친화형
·다양한 알고리듬 하에 운영이 가능한 설계 및 제작

Hminers의 벤자민 버글렁(Benjamin Berglung) CTO는 이들 채굴리그의 우수한 특징을 강조하면서 “시중에서 이용 가능한 일부 최대 제품들은 1300와트의 전력소비율을 가진 13 TH급을 제공한다. 하지만 우리는 동일한 전력소비율을 갖고도 더 높은 해시레이트를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Hminers 채굴리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Hminers 개요

Hminers는 가상화폐 업계에서 인지도 높은 업체이며 10nm ASIC(주문형반도체) 칩을 개발하기도 했다. IBM, 마이크로소프트, 삼성 등 세계적 기업의 고위급 전문가 출신들이 핵심 인력으로 재직하고 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