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헬스케어 전문기업 휴모트메디컬과 전략적 제휴

고객의 구매시기, 추천횟수 등에 따라 토큰으로 보상하는 토큰 이코노미 적용

고객은 휴모트토큰을 통해 신제품 교환, 할인혜택 가능


[블록체인 밸리=최수영 기자] 토큰이코노미 설계 전문기업 비크립토(대표 김문수)가 헬스케어 제품 기반의 토큰커머스를 론칭한다. 비크립토는 헬스케어 전문기업인 휴모트메디컬을 토큰커머스 엑셀러레이팅 1호 기업으로 선정하고 숙면유도등을 시작으로 휴모트 메디컬이 개발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휴모트드림과 연동되는 휴모트토큰을 발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휴모트드림의 고객들은 구매시기와 추천횟수 및 구매금액에 따라 휴모트토큰으로 보상받게 된다. 휴모트토큰의 보유자들은 휴모트 토큰을 통해 앞으로 출시될 신제품으로 교환하거나 할인혜택을 누릴 수 있다.


휴모트드림의 첫 번째 제품인 숙면유도등은 470~485nm의 집중화된 블루파장과 3Lux 이하로 제어된 조도로 멜라토닌의 분비를 촉진하고 숙면을 도와주는 제품이다.


비크립토의 김문수 대표는 "토큰커머스는 경쟁력 있는 제품과 토큰 마케팅 프로그램을 결합한 것으로, 창업자가 일본 스미토모전공 출신의  의료기기 개발 전문가인 휴모트메디컬의 기술력과 제품에 대한 진정성을 높이 사 토큰커머스 1호 기업으로 선정하였다. 좋은 기업의 제품을 선택하신 고객들을 위한 고객중심형 토큰 보상 프로그램을 선보이겠다."라고 밝혔다.


▲ 사진=숙면유도등


휴모트드림의 김재현 대표는 "최선을 다해 개발한 제품을 믿어주시고 구매해주신 고객분들의 만족을 위해 품질과 기술개발에 매진하겠다"고 밝혔다.


비크립토는 토큰이코노미 설계에 특화된 기업으로 국내 대기업, 중견기업, 스타트업 등 다양한 기업의 토큰이코노미를 설계하고 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