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Meetup] 블록체인센터(센터장 권오훈) '블록체인 밋업' 2일 개최 

 

블록체인 관련 전문가와 등이 함께 모여 정보를 공유하고 인적교류를 할 수 있는 밋업이 열린다. 

 

블록체인센터(센터장 권오훈)는 오는 10월 2일 블록체인센터(도산대로 207)에서 '블록체인 센터(오킴스 법률사무소 산하 기관) 초청 전문가 밋업 시리즈 #1)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행사에는 강계일(前 아이콘 마케팅 총괄)은 '중국 및 글로벌 ICO 마케팅 전략 ', 박재호(前 아이콘 CTO)은 '2018 블록체인 산업동향', 이재원(브로드원 캐피탈 컨설던트,카이스트 교수)는 '2018 컨센서스 싱가폴 서머리', 강세원 (블록테크 CEO,제주코인 기술고문)은 '성공적인 블록체인,글로벌 프로젝트의 요건', 권오훈 (변호사,블록체인센터)은 '국내 ICO 가이드라인 전망 및 국제 규제 동향' 주제로 강연을 할 계획이다.

 

법무법인 오킴스는 "블록체인 스타트업을 인큐베이팅한다. 블록체인센터를 열고 첫 공식 행사로 블록체인 비즈니스 전문가들을 초청하여 생생한 조언을 들어보는 시간을 가진다"고 밝혔다.

 

이어 "권오훈변호사와 함께 최근 세계적인 규제와 법률 제정을 위한 동향들도 얘기 나눠본다. ICON의 초기 멤버들의 블록체인에 관한 의견들과 다양한 프로젝트에서 블록체인 기술을 컨설팅하는 블록텍의 강세원씨의 조곤조곤하고 재밌는 얘기도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