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노드커뮤니케이션즈(대표 강상준, 이하 블록노드)가 '블록체인 썸잇(Some it)을 오는 26일 개최한다.


블록노드커뮤니케이션즈는 '블록체인 썸잇(Some it)'을 공식 론칭하고 오는 26일 오후 6시 30분 강남역 잼투고에서 열린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싱가폴에 기반을 둔 머신러닝 블록체인 플랫폼 코르텍스(Cortex)가 참가한다.


블록체인 기술로 오프라인 상점과 소비자를 연결하는 캐리(Carry)와 함께 탈중앙화 디지털 음악 생태계 구축 프로젝트 뮤지카(Muzika)가 참여해 참가자들과 실시간 소통할 예정이다.




블록체인 썸잇의 기획 및 총괄을 담당한 블록노드 이태희 마케팅(구 컨벤션) 그룹장은 “1,700여개에 달하는 수 많은 블록체인 프로젝트들이 천편일률적 밋업으로 유저와 제대로 소통하지 못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이태희 마케팅 그룹장은, “블록체인 썸잇은 참가자 모두가 실시간 소통하며 진정한 정보공유와 네트워킹이 가능한 국내 대표 파티형 밋업 시리즈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블록체인 썸잇은 참가 프로젝트 브리핑은 물론, 라이브 AMA, 비어 네트워킹 파티, 현장 응모행사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며, 특히 콜드월렛, 참가 프로젝트 토큰, 에어드롭 등의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한편, 블록체인 썸잇의 미디어 파트너로 블록타임스TV닷컴, 코인버드, 아시아투데이, 비트맨이참여하며 키페어(keypair)이 후원한다. 블록체인 썸잇에 참가하려면 온오프믹스와 밋업닷컴에서 신청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