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Meetup] 블록패치, 블록체인 '트래블 디네이션(Travel dNation)' 오는 19일 밋업 개최


블록패치는 오는 19일 블록체인 기반 여행 커뮤니티 플랫폼 '트래블 디네이션(Travel dNation)' 밋업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서울 강남 디캠프에서 열리는 밋업에는 블록패치 김근영 대표의 개회 선언을 시작으로 서성진 블록버스터 대표의 트래블 디네이션 소개, 블록체인 프로젝트 크라우드 펀딩의 준비,진행, 향후 계획을 크라우디 김주원 대표가 발표한다.


트래블 디네이션을 운영하는 서성진 블록버스터 대표는 “여행 산업에 기여하는 모든 사람에게 블록체인 시스템을 통해 투명하고 공정한 인센티브를 제공하기 위해 트래블 디네이션을 만들었다”고 밝혔다.


이어 서성진 대표는 “현지 가이드가 없이도 여행자가 현지인처럼 먹고 마시고 또 즐길 수 있는 여행 세상을 만드는 것이 목표”라고 덧붙였다.



▲ 사진=블록패치


김근영 블록패치 대표는 "블록체인 기반의 여행 커뮤니티 플랫폼을 소개하게 되어서 기쁘다"며 "여행 산업에 블록체인을 접목을 시도하는 뜻 깊은 자리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여행 프로젝트인 만큼 여행작가 전시회외에도 참가자가 직접 참여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밋업 참가자는 직접 찍은 여행 사진을 트래블 디네이션 페이스북 페이지에 올리고 밋업에서 인증을 받으면, 코인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한편, 트래블 디네이션 참가는 온오프믹스를 통하여 신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