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랩스, 암호화폐 커뮤니티 코인빽(coinbag) 3월 런칭 계획

주식회사 코랩스(colabs)(대표 신동훈)는 암호화폐 커뮤니티 코인빽을 3월 런칭 계획이라고 19일 밝혔다.

주식회사 코랩스(colabs)는 "암호화폐 거래소의 API를 연동하여 실시간 정보를 제공하고 암호화폐 투자자들이 관련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수익형 커뮤니티 코인빽(coinbag)을 3월중순 런칭 예정이다"고 밝혔다.

코랩스 관계자는 "비트코인, 이더리움등 암호화폐 투자자들은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투자 정보를 얻고 있으며 그중 정확하지 않은 정보를 통해 투자에 실패하는 경우를 종종 볼 수 있다"며 "코인빽(coinbag)은 3월중순 런칭을 앞두고 암호화폐 시장에서 고질적인 문제를 타파하고 신뢰할 수 있는 문화를 만드는데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주식회사 코랩스의 신동훈 대표는 "올바른 투자를 하기위한 암호화폐 문화를 만들어내는 공간이 필요하며 미숙한 정보를 보완하는 코인빽(coinbag)의 빅데이터를 바탕으로 친숙한 사용자환경(UI)과 사용자경험(UX)을 기본으로 정보 공유를 통한 수익을 공유하며 사이트활동을 통해 얻은 포인트로 리플 교환이 가능한 시스템으로 일반적인 커뮤니티의 역할을 벗어나 가상화폐 시장의 혁신적인 패러다임을 제시하려고 한다"고 밝혔다.

사진=코랩스 제공
사진=코랩스 제공

한편, 암호화폐 커뮤니티 코인빽(coinbag)의 최대 장점은 투자자의 정보공유를 각 카테고리별로 서로 공유할 수 있으며 암호화폐 거래소의 API를 통한 실시간 정보검색으로 투자에 유용한 정보를 얻을 수 있고, 암호화폐 거래소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정보에 대한 검색이 가능하게 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