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히즈윌컴즈는 팅스나인과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히즈윌컴즈와 팅스나인은 블록체인과 가상화폐에 관한 지식과 경험을 축적하고 있는 ㈜팅스나인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그 첫 번째 프로젝트로 비렉스 플랫폼 지원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히즈윌컴즈 반준형 대표는 “블록체인 플랫폼에 관한 지식과 경험을 축적하고 있는 팅스나인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게 되어 기쁘다. 팅스나인과의 첫 번째 프로젝트인 비렉스 플랫폼이 안정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히즈윌컴즈의 노하우를 토대로 최적의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겠다.”고 밝혔다.


㈜히즈윌컴즈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게 된 팅스나인은 최신 블록체인 기술과 다양한 IT기술을 접목하여 혁신적인 비즈니스 플랫폼을 지속적으로 구축하고 있으며, 이러한 플랫폼을 통해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을 긍정적으로 변화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양사는 비렉스(BEEREX)의 플랫폼 구축을 처음으로 공동 진행할 계획이다.


▲ 왼쪽 팅스나인 임종범대표 오른쪽 히즈윌컴즈 반준형대표


반준형 대표는, “팅스나인과 함께 진행하게 될 첫 번째 프로젝트로 비렉스를 선택하게 된 것은, 뷰티 산업 분야에서 탄탄하게 구축해 둔 비렉스 인프라의 시장 가능성 때문이다. 히즈윌컴즈의 전략적 마케팅 노하우와 팅스나인의 플랫폼 개발 기술이 비렉스의 탄탄한 인프라와 합쳐져 업계에 획기적인 변화를 일으킬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탈중앙화를 통한 분산성, 더욱 견고해진 보안성을 강점으로 하는 블록체인은 정치∙경제∙사회∙문화 등 모든 영역에 걸쳐 활용되고 있으며, 업계와 학계를 망라한 다양한 프로젝트들이 활발하게 추진되고 있어 4차 산업혁명을 이끄는 핵심기술로 자리매김을 해나가고 있다.


한편, 비렉스는 세계 최고 수준의 기술과 경쟁력 있는 실력을 갖춘 뷰티 산업의 인프라를 바탕으로 많은 뷰티 업체와 협력을 맺고 있으며, 블록체인 기반 글로벌 건강의료미용 원스톱 토탈 서비스 플랫폼을 준비 중이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