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즈윌컴즈가 광폭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블록체인 컨설팅 및 마케팅 전문 기업 ㈜히즈윌컴즈는 국내외 블록체인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블록체인포탈 블록체인허브 와 마케팅 및 컨텐츠 공유에 관한 상호협력 협약식(MOU)을 가졌다고 30일 밝혔다. 


㈜히즈윌컴즈 반준형 대표는 “막강한 정보력과 다양한 채널을 보유하고 있는 블록체인허브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게 되어 기쁘다. 히즈윌컴즈는 블록체인 및 암호화폐와 관련한 정보의 혼재 속에서 사용자가 길을 잃지 않도록 돕는 정보 선별의 바로미터가 되고자 한다"고 밝혔다. 


이어 ㈜히즈윌컴즈 반준형 대표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양사가 올바른 정보 생태계 조성의 허브 역할을 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 사진=왼쪽 블록체인허브 이충 대표, 오른쪽 ㈜히즈윌컴즈 반준형 대표


㈜히즈윌컴즈는 블록체인을 비롯한 다양한 분야의 컨설팅 노하우를 가진 전문가들과 그들이 보유한 독자적인 데이터베이스를 기반으로 각 프로젝트별 맞춤 컨설팅과 전략적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으며, 포털 서비스를 통해 업계의 다양한 이슈들을 선별해 제공하고 있다.


㈜블록체인허브 이충 대표는 “히즈윌컴즈와 함께 블록체인 관련 업계와 투자가들의 허브가 될 수 있는 양질의 정보를 제공하여 히즈윌컴즈의 포털 서비스를 통해 더 많은 사용자들에게 전달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블록체인허브는 국내외 블록체인과 암호화폐 관련 기업, 미디어, 커뮤니티, 개발자, 유튜버, 블로거 등과 제휴 관계를 맺고 있다. 블록체인허브는 다양한 채널을 운영하며 웹사이트의 주요 컨텐츠 및 이벤트들을 공유하고 있다.


이날 ㈜히즈윌컴즈는 No1.블록체인미디어 블록타임스TV닷컴과도 컨텐츠 업무 협약을 맺었다. 블록타임스TV닷컴 관계자는 “블록타임스TV닷컴은 히즈윌컴즈와 함께 블록체인 기술을 보다 더 나은 사회의 인프라로 만들어나가기 위해 협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최근 ㈜히즈윌컴즈는 (주)시니스트와  팅스나인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시니스트는 블록체인, 빅데이터, 딥러닝 등 기술 기반의 서비스 플랫폼 스타트업으로 올해 초 암호화폐 호재 일정을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 ‘호재기’를 출시해 사용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팅스나인은 최신 블록체인 기술과 다양한 IT기술을 접목하여 혁신적인 비즈니스 플랫폼을 지속적으로 구축하고 있으며, 이러한 플랫폼을 통해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을 긍정적으로 변화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