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닛코인 IEO 런칭 이벤트’ 실시
'유닛코인 IEO 런칭 이벤트’ 실시
  • 김태연 기자
  • 승인 2019.02.23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비트니아 제공
사진=비트니아 제공

'유닛코인 IEO 런칭 이벤트’ 실시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니아는 (주)글로벌셀러창업연구소의 첫 IEO인 ‘유닛코인’의 런칭 이벤트가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23일 비트니아는 "유닛코인의 메인세일은 오는 25일 오후1시에 오픈되며 이번 런칭이벤트는 모든 IEO 참여자에게 99,000원 상당의 해외구매대행, 이베이, 아마존 특강 등 글로벌셀러 온라인 강의를 제공한다"며 "또한 500만원 이상 IEO 참여자에게는 550만원 상당의 해외구매대행 실전창업과정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비트니아 관계자는 "㈜글로벌셀러창업연구소는 글로벌셀러 분야 1위를 차지하고 있는 글로벌 유망기업으로 해외구매대행 교육, 글로벌셀러 창업 교육뿐 아니라, 대량등록솔루션 엔토스(Ntos), 하루 2-30만명이 찾고 있는 온라인 해외직구 플랫폼 유닛808(Unit808) 등 글로벌셀러에 필요한 다양한 서비스를 개발 및 제공하고 있다"며 "유닛코인은 상품대량등록 솔루션 엔토스, 해외구매대행 창업 강의 등 다양한 서비스에서도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글로벌셀러창업연구소 대표 안영신 소장은 “유닛코인 투자자들이 글로벌셀러창업연구소가 어떤 일을 하는지 확인 하고 무료강의 제공으로 직접 글로벌셀러를 경험해보실 수 있도록 이번 런칭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FINTECHPOST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