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중구 소재 신한은행 본점에서 진행한 ‘첫 입학 축하 학용품 키트 제작’ 임원·본부장 봉사활동 모습. (좌측부터) 한국아동복지협회 신정찬 회장, 신한은행 위성호 은행장, 진옥동 은행장 내정자
서울 중구 소재 신한은행 본점에서 진행한 ‘첫 입학 축하 학용품 키트 제작’ 임원·본부장 봉사활동 모습. (좌측부터) 한국아동복지협회 신정찬 회장, 신한은행 위성호 은행장, 진옥동 은행장 내정자

위성호 신한은행장, 진옥동 신한은행장 내정자...전국 보육시설 아이들에게 학용품 지원

‘꿈과 희망’가득한 학교 생활을 응원합니다!...신한銀, 전국 보육시설 아이들에게 학용품 지원
 
- 위성호 은행장, 진옥동 은행장 내정자 및 임원진 전국 보육시설 초·중교 입학생 770명을 위한 학용품 키트 제작

-‘좋은날 좋은기부’통해 승진, 생일 등 좋은 날의 임직원 기부금으로 재원마련 

신한은행은 서울 중구 세종대로 소재 본점에서 전국 보육시설 아동 및 청소년을 위한 ‘첫 입학 축하 학용품 키트 제작’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19일(화) 밝혔다.

‘첫 입학 축하 학용품 키트 제작’ 봉사활동은 매년 은행장과 임원들이 솔선수범해 참여 하는 신한은행 대표 사회공헌 활동이다. 신한은행은 2013년부터 초등학교에 입학하는 아동 총 2,622명에게 학용품 세트를 지원했으며, 올해는 전국 166개 보육시설 아동 및 청소년 770명에게 학용품 세트를 전달했다.

특히 이날 학용품 키트를 전달받은 청소년들은 2013년 초등학교 입학 시 신한은행의 첫번째 ‘입학 축하 학용품 키트 제작’ 봉사활동을 통해 학용품을 지원받은 학생들이며 중학교 입학을 맞아 다시 한번 신한은행과 인연을 맺게 되어 봉사활동이 더욱 뜻깊게 진행됐다.

위성호 은행장과 진옥동 은행장 내정자 및 임원·본부장 48명은 초등학교, 중학교 입학생에게 필요한 노트, 필통 등 학용품 키트를 하나하나 정성껏 만들어 한국아동복지협회에 전달했다.

이 행사는 당행 임직원들이 지난 1년간 승진, 생일 등 개인 및 소속부서에서 좋은 일이 있을 때 기부하는 ‘좋은 날 좋은 기부’ 프로그램으로 마련된 기부금으로 준비된 행사였다.

한국아동복지협회 관계자는 “신한은행에서 항상 전국의 입학생에게 필요한 학용품을 엄마의 손길처럼 준비해줘서 입학준비에 큰 도움이 된다”며 “올해는 7년 전에 인연을 맺은 중학교 입학하는 아이들까지 세심하게 신경 써준 마음에 더욱 감사 드린다”고 전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아이들의 초등학교와 중학교 입학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미래의 희망인 아이들이 밝고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신한금융그룹의 미션과 따뜻한 금융을 지속적으로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첫 돌 축하해주시고 황금돼지 받아가세요~ 신한은행, 신한 쏠(SOL) 출시 1주년 기념

‘돌잔치 이벤트’ 시행

- 슈퍼플랫폼 신한 쏠(SOL) 출시 1주년 맞이 대고객 이벤트 시행

- 순금 10돈, 마이신한포인트 등 응모 고객 모두에게 푸짐한 경품혜택 제공

신한은행은 모바일뱅킹 앱 ‘신한 쏠(SOL)’의 출시 1주년을 맞아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3월 19일까지 ‘돌잔치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돌잔치 이벤트는 신한 쏠(SOL)에서 1주년 축하메시지 등록 또는 이벤트 내용 공유, 추천 서비스 및 상품 가입을 통해 응모권을 획득한 후 경품 추첨에 응모할 수 있으며 응모 고객에게는 ▲황금돼지 순금 10돈(1명) ▲아이패드 프로11(2명) ▲마이신한포인트를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응모 고객 모두에게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며 1인 당 최대 11장의 응모권을 획득해 경품 추첨에 응모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이벤트 기간 중 신한 쏠(SOL) 처음 가입고객에게는 편의점에서 바나나우유, 쵸코바, 감자칩 등 간식으로 교환 가능한 ‘쏠방울’을 추가로 제공한다.

신한은행은 지난해 2월 22일 여러 개의 앱을 설치해야 하는 불편을 없애고 ‘누구에게나 편리’ ‘나에게 맞춤’ ‘새로운 경험’ 이라는 3대 핵심 키워드를 중심으로 기존 뱅킹 앱을 통합 및 재구축한 ‘신한 쏠(SOL)’을 출시했다.

또한 출시 이후에도 부동산 정보를 금융과 연계한 쏠랜드(SOL Land), 챗봇서비스 오로라(orora), 웹툰을 활용해 재미를 더한 작심삼일 적금 등 고객 중심의 차별적 서비스를 더해 출시 1년만에 850만명의 고객을 유치하는 등 고객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지난 1년간 신한 쏠(SOL)에 큰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들께 감사 인사를 전하고자 이번 ‘돌잔치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신한은행은 고객 가치를 최우선으로 여기고 신한 쏠(SOL)을 고객 맞춤형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생활금융 플랫폼으로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