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배틀에 오른 Top10 팀은 오늘 저녁 10시 결선에 진출할 Top5를 가린다.


지난 주 씰(SEAL), 그래비티, 액스맥스(XMAX), 모파스, 로열티 그룹, 찬스체인(Chance Chain), 렌드체인(Lend Chain), 모아, 김치파워드, 데이탐 10개 팀이 Top10에 올랐다.


9일 아시아경제TV '블록체인 서바이벌 TV 프로그램 ‘블록배틀’ 4회에서 결선 진출을 위한 마지막 배틀라운드가 펼쳐진다. 


블록배틀은 세계 최초 블록체인 서바이벌 TV 프로그램이다. 지난주 첫 번째 배틀라운드 ‘토큰 이코노미’ 모델을 두고 진행한 5분 프리젠테이션에 이어 두 번째 배틀라운드 ‘1:1 백서깨기’를 진행한다. 


‘1:1 백서 깨기’는 두 팀씩 맞대결을 펼치는 방식으로 서로의 백서에 대한 공격과 수비를 3번씩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최종 1:1 백서깨기 점수는 100점 만점에 7명의 심사위원 점수 최고점과 최하점을 제외한 나머지 점수를 합산해 기록된다. 그리고 지난주와 이번주 배틀라운드 점수를 합산해 결선에 진출할 TOP5를 가리게 된다.


한편, 본선 심사위원에는 엘레나 강(Elena Kang), 후오비 코리아 운영본부 실장, 한승준 OKCOIN 마케팅팀장, 전하진 블록체인협회 자율규제위원장 황라열 힐스톤파트너스 대표 등이 함께한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