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10의 출시 예정과 발맞춰 사전예약에 대한 문의 또한 늘어나고 있다. 이 가운데 ‘우주폰카페’는 갤럭시S10 사전예약 고객에게 다양한 사은품과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우주폰카페’는 여러 대리점과의 협업으로 빠른 재고 확보 및 진행이 가능하고, 선배송 후개통으로 기존폰 끊김없이 진행되어 고객만족도가 높은 업체 중 하나이다.
또 지난 6년간 다양한 최신기종 스마트폰의 사전예약을 성공적으로 이끌어 신뢰를 쌓고 있는 곳이다.

‘우주폰카페’를 통해 갤럭시S10 사전예약을 통해 구매 시 특별 사은품으로 갤럭시워치, 갤럭시 기어스포츠, 갤럭시탭S4, 삼성덱스스테이션, 갤럭시S10 1년 요금 무료지원이 제공된다.

번호이동 시 삼성아이콘X2018, 갤럭시탭 A7,0, 돌체구스토지니오2, 삼성 듀오 무선충전, 네이버클로바, 침구청소기 등이 제공되고, 기기변경 시 대웅에어프라이어, 돌체구스토 피콜로, 아이리버사운드바, 미니공기청정기 등을 제공한다. 

사전예약 전원에게는 1년치 요금지원, 삼성 무선이어폰 아이콘X, 제주도 여행권, 넥밴드 블루투스 이어폰, 블루투스 미니스피커, 삼성 정품 무선충전패드를 비롯해 스마트폰거치대, 데이터케이블, 전용젠더, 차량용시거잭, 배터리 흡착패드, 3in 1 광각렌즈, 접사렌즈, 어안렌즈 30종 이상 등 푸짐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우주폰카페’는 갤럭시 S10 사전예약 진행 외에 갤럭시S9, S8 등을 0원~10만원대에 구입이 가능하며, 아이폰XS, 맥스, XR, 보급형 스마트폰 갤럭시A7·A5·A3·J7·J5·J3, LG V30, 준프리미엄급 보급형 스마트폰 공짜폰, 효도폰으로 갤럭시 와이드3·와이드2·아이폰6S·갤럭시폴더2·갤럭시J2프로·갤럭시S7엣지·갤럭시A6·갤럭시A72018·갤럭시온(ON)7·LGQ7도 이벤트 할인 된 가격으로 구입 가능하다. 

갤럭시S10 사전예약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우주폰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