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페이코, 페이코 특화 'PAYCO 하나체크카드' 출시
NHN페이코, 페이코 특화 'PAYCO 하나체크카드' 출시
  • 김태연 기자
  • 승인 2019.02.28 1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N페이코, 페이코 특화 'PAYCO 하나체크카드' 출시

간편금융 플랫폼 <페이코>, 제휴카드로 이용자 금융 경험 및 혜택 확대 

간편금융 플랫폼 기업 NHN페이코(대표 정연훈)는 하나카드(대표 정수진)와 제휴를 맺고 '페이코 포인트' 적립에 특화된 'PAYCO 하나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28일 PAYCO 하나체크카드는 당월 실적 30만원 이상 시 2만원 이상 결제 건에 대해 이용금액의 2%를 페이코 포인트로 적립해준다. 월 최대 1만원까지 적립할 수 있으며, 포인트는 <페이코(PAYCO)>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NHN페이코 측은 "간편금융 플랫폼 <페이코>는 이번 하나카드와의 제휴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한층 다채로워진 금융 경험과 혜택을 제공하게 됐다"며 "<페이코> 결제 서비스에 이어 비대면 금융 채널이 활성화되고 있는 가운데 이번 제휴카드 출시가 양사 고객에게 높은 만족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만 18세 이상 <페이코> 회원은 누구나 발급할 수 있으며, <페이코> 앱 '제휴계좌/카드' 메뉴에서 간편하게 신청하고 원하는 장소로 카드를 배송받을 수 있다. 발급이 완료되면 실물카드 수령 전 <페이코> 앱에 카드를 등록해 바로 사용할 수 있다. <페이코> 온·오프라인 간편결제는 물론 전국 270만개 신용카드 가맹점에서 삼성페이 MST 방식 결제도 가능하다.

NHN페이코와 하나카드는 카드 출시를 기념해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3월 31일까지 건당 2만원 이상이라는 결제 조건 없이 PAYCO 하나체크카드 모든 결제 건에 대해 2%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FINTECHPOST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