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디에이씨씨 제공
사진=디에이씨씨 제공

DACC 2차 생태계 밋업 오는 8일 개최

중국 블록체인 프로젝트 디에이씨씨(DACC)가 오는 8일 서울 합정동에서 2차 밋업을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5일 디에이씨씨 관계자는 "이번 밋업의 주제는 <DACC 생태계가 준비하는 2019년 암호화폐 시장>으로, 2019년 한국 코인시장을 이끌어갈 DACC 생태 프로젝트들의 최신 정보와 로드맵을 직접 확인하고  DACC 생태 프로젝트 팀원들과 직접 교류할수있는 최고의 시간이 될 것" 이라고 밝혔다.

이번 밋업은 "DACC 생태계가 준비하는 2019년 암호화폐 시장" 주제로 열린다. 
디에이씨씨 관계자는 "DACC는 세계 최초로 탈중앙형 권한 관리(IAM) 디지털 미디어의 공유 체인이며, 온라인 컨텐츠와 미디어 산업에서의 컨텐츠와 데이터 권한 관리의 문제점을 해결하는 데 주력하여 완벽한 탈중앙화 IAM 파일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으며, 컨텐츠와 미디어를 중심화하는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개발자 표준 라이브러리 표준 모델링으로 온라인 컨텐츠 미디어 산업을 철저하게 혁신하는 프로젝트이다"고 덧붙였다.

이번 밋업에서는 모든 참가자에게 한화 30000원 상당의 DACC생태계 토큰을 지급하며 15명에 한하여 각 3만원의 추첨상금도 준비될 예정이며 참가신청은 온오프믹스에서 가능하다. 이번 밋업에서는 Romad, UpWallet, Coinchase, Armors, Amino, BitKeep 6개 프로젝트를 소개한다. 

한편, DACC는 작년 12월 한국의 암호화폐 거래소 캐셔레스트에 상장하고, 연이어 1월에 한국 최대 거래소 빗썸에 상장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