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장학진흥원이 평생교육원 교육기부사업 프로젝트에서 최우수교육원으로 선정된 것을 기념해 큐넷, 내일배움카드, 워크넷 관련 자격증 총 121종 추천과정의 인강 수강료와 시험 응시료를 선착순 5000명에게 전액지원하는 장학지원 이벤트를 시행 중이다.

이벤트 참가 신청방법은 한국장학진흥원 홈페이지 회원가입 시 추천인 공란에 ‘취업성공’을 입력하는 것이다. 간단한 방법으로 참여해 여러 자격증들을 무료로 공부할 수 있는 이벤트인 만큼 대학생, 고용노동부 취업성공패키지 이용 구직자, 실업자 국비지원 대상자, 직장인 등 많은 이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다.

한국장학진흥원의 총 121종 자격증 과정은 최근 각광받는 유망 분야들에 관한 전문적인 지식과 기술을 교육해 큐넷 자격증 보유자, 재직자 내일배움카드 사용 근로자, 취업정보사이트 워크넷 이용 청년 구직자 등 다양한 사람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이곳의 미래 여성 유망 직종 자격증, 주부 추천 직업 자격증 등 모든 자격증 종류는 국가인정기관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정식 등록돼, 취득 시 관련 구인기관 구직에 활용 가능하다.

한국장학진흥원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에 당첨되면 자격증 교육과정 수료 시 온라인 자격증 취득 시험에 무료로 응시할 수 있는 혜택도 지원받는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