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영향력 있는 뷰티 크리에이터 디렉터파이(피현정)의 ‘치약 51종 비교 영상’에서 착한치약 탑 오브 탑에 선정된 라울루 오리지날 치약 외에도 라울루 화이트솔루션 투스패이스트(이하 라울루 미백치약)도 관심을 모으고 있다.

잇몸, 구강 환경은 매끈한 점막으로 이루어져있는데 이를 보호하고, 회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세계 3대 천연 항생 물질 중 하나인 매스틱 추출물이 함유되어 단순 천연치약, 셀프 미백치약이 아닌 잇몸에좋은치약이나 구강관리치약으로도 적합한 것으로 알려졌기 때문이다.

특히 셀프미백치약인 라울루 미백치약과 함께 두 제품 모두 완전한 무불소치약으로 오리지날 치약에는 매스틱 추출물과 자일리톨, 효소처리 스테비아, 화이트솔루션 치약에도 자일리톨, 효소 성분 등을 함유하여 충치예방, 구취제거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치과에서 치아미백 시술 시에도 사용하는 ‘과산화수소수’ 성분이 적합한 비율로 함유되어 장기간 사용할 경우 치아미백 효과를 줄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천연치약의 경우 자일리톨만 불소 대체 성분으로 들어있는 경우가 많으나 오리지날 치약의 경우 매스틱, 효소성분까지 함유하여 더욱 제품력에 심혈을 기울였다.”면서 “미백치약도 과산화수소수가 첨가되지 않은 제품은 치아미백 제품이라 할 수 없으므로 반드시 성분 함유 여부를 확인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한편, 디렉터파이의 탑 오브 탑 치약 선정 이후 연일 주문과 전화 문의가 쇄도하고 있으며, 1차 완판 이후 사전예약 진행 고객에게 순차배송을 실시하고 있다.

특히 영상에서 유해 우려 성분 0개, 임산부치약, 유아치약으로도 사용 가능한 천연계면활성제 치약으로 추천되며 의약품 제조를 잘 하는 제조사를 통해 만들어진 제품임을 전하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9가지 유해성분, 특히 자주 사용되어 왔던 파라벤, 가습기살균제, 사카린, 합성계면활성제(설페이트), 마이크로비즈 등이 완전히 배제되어 있으며, 이는 성분 분석을 의뢰한 기관에서 비검출 시험성적서를 통해 증명되었다.

최근 새로 출시된 시어버터 솝은 보습비누로 추천되고 있으며, 비타 씨 솝의 경우 깔라만시나 레몬비누와는 달리 비타민 열매 추출물을 다량 함유하여 세수비누나 얼굴각질제거, 여드름비누로도 적합하다.

자세한 제품 설명과 이벤트 관련 사항은 라울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