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코랩스 제공
사진=코랩스 제공

수익형 암호화폐 커뮤니티  ‘코인빽’ 아이돌 육성 프로젝트 참여

주식회사 코랩스(colabs)는 주식회사 훌륭한 컴퍼니와 아이돌 육성 프로젝트의 공동 진행을 위하여 협약식을 체결하였다고 8일 밝혔다.

코랩스는 "이번 협약을 통해 암호화폐 커뮤니티에서 게시물 작성, 댓글, 이벤트 참여 등을 통하여 취득한 포인트를 크라우드 펀딩을 통하여 훌륭한 컴퍼니 아이돌 육성에 참여하는 프로젝트로 펀드에 투자한 유저에게는 해당 아이돌의 공연권, 티셔츠 등의 혜택을 통하여 더욱더 많은 참여를 유도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주식회사 훌륭한 컴퍼니 정창용 대표는 "코인빽에서 제공하는 시스템이 k-pop의 또 다른 발전된 모습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주식회사 코랩스 신동훈 대표는 이렇게 취득한 포인트를 가상화폐 리플과 교환이 가능하며 크라우드 펀딩 및 기부를 통하여 사회에 공헌할 수 있다고 밝혔다.

수익형 암호화폐 커뮤니티 코인빽(coinbag)에서는 게시물 작성, 댓글 이외에도 가상화폐 거래소 시세정보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실시간 API를 통한 이벤트, 이벤트 투표, 이벤트 참여등을 통하여 포인트를 취득할 수 있는 수익형 커뮤니티이다.

한편, 주식회사 코랩스(colabs)는 "암호화폐 거래소의 API를 연동하여 실시간 정보를 제공하고 암호화폐 투자자들이 관련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수익형 암호화폐 커뮤니티 코인빽(coinbag)을 3월 중순 론칭 예정이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