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시스템, ‘eGISEC 2019’ 콘퍼런스 참가… “PW통합관리 솔루션 ‘패스볼트’ 적용분야 확대 본격화”

이수그룹(회장 김상범) IT 계열사 이수시스템(대표이사 김용하)이 오는 6일부터 8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제8회 전자정부 정보보호 솔루션 페어 콘퍼런스(이하 eGISEC 2019 콘퍼런스)'에 참가했다고 8일 밝혔다.

올해로 8회째를 맞은 ‘eGISEC 2019 콘퍼런스’는 전 세계 15개국 500여개 보안 핵심 기업들이 참가하고, 바이어 및 참관객 5만 여명이 오가는 국내 최대 규모 보안전시회로 손꼽힌다.

이수시스템은 이번 콘퍼런스에서 자체 부스를 통해 지난해부터 국내 총판을 맡고 있는 패스워드 통합관리 솔루션 ‘패스볼트’ 시리즈 소개에 나섰다.

보안소프트웨어 전문 개발업체 에스엠에스가 개발한 패스워드 통합관리 솔루션 ‘패스볼트’는 엑셀이나 기억에 의존하던 기존의 암호 관리방식을 벗어나 체계적으로 대량화된 암호를 자동으로 변경ㆍ관리할 수 있도록 해주고, 서버를 비롯한 CCTV, 네트워크 및 보안장비에서 입력되는 패스워드를 주기적으로 자동 변경해 주는 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이수시스템은 국내 총판을 담당한 지난 한 해 동안 경북도청, 사립학교교직원연금공단, 국립과천과학관, 전주시청, 철원군청 등 다수의 공공기관에 패스볼트를 공급했다. 최근엔 서울시 산하기관을 대상으로 ‘패스볼트 for CCTV’ 공급에 나서며 사업 분야의 지속 확장에 나서고 있다.

이수시스템 홍준기 정보화사업본부장은 “최근 정보 자산의 증가 및 정보보호 규제 강화가 지속됨에 따라, 정보 보안성과 연관 업무 효율성을 극대화시키는 ‘패스볼트’의 중요성이 더욱 증가하고 있다”며 “패스워드 관리가 단순 공공기관을 비롯해 금융, 민간 등 오늘 날 생활 전반에 걸친 모든 영역에서 필수적인 요소로 자리한 만큼, 진출 영역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