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디즈 크라우드펀딩, ‘레드진생 다이어트’10분 만에 목표액 돌파​

뷰티 헬스케어 브랜드 CHC의 신제품 ‘레드진생 다이어트’가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펀딩을 실시한 지 10분 만에 목표액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레드진생 다이어트’는 다이어트 기능성 건강기능 식품으로, 홍삼과 다이어트 기능성 원료를 조합해 구성한 제품이다. 래드진생 다이어트의 홍삼 성분은 ‘다이어터’들의 피로를 개선시키고 활력을 더해줘 다이어트를 꾸준히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레드진생 다이어트는 홍삼 외에도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가르시니아’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주는 ‘알로에전잎’ ▲홍삼에 더해 에너지와 활력을 심어줄 ‘비타민 B군(비타민 B1, B6, 나이아신, 판토텐산)’ ▲항산화(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에 도움을 주는 ‘셀렌’ 등이 함유돼 있다. 

레드진생 다이어트는 정식 판매되기 전 와디즈에서 최대 66% 할인된 가격(예정된 정가 1개월분 92,000원의 58%인 39,000원과 6개월분 552,000원의 66%인 189,000원)에 펀딩이 가능하다. 리워드(특별혜택) 옵션은 등급에 따라 ▲와디즈스페셜 ▲울트라얼리버드 ▲슈퍼얼리버드 ▲와디즈얼리버드 총 4개로 구성됐다. 

CHC는 펀딩과 함께 레드진생 다이어트 크라우드펀딩 목표액 달성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레드진생 다이어트 펀딩에 참여하고 페이스북에 지지서명을 하면 에센셜 멀티 비타민 미네랄 21 제품을 추가 증정한다. 또한 다이어트에 대한 나의 생각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CHC 다이어트 제품 4종을 제공한다. 실제 펀딩에 참여한 CHC몰 회원에게는 CHC몰 뷰티 5,000포인트를 선물한다. 

CHC 담당자는 “시중에 다양한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이 있지만, 실제 다이어트를 성공하기 위해선 꾸준한 의지가 중요하다”며 “레드진생 다이어트는 부족한 의지와 활력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여 만든 제품”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