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널비젼(Signal Vision), 오는 20일부터 ‘코아거래소’에서 IEO 진행
시그널비젼(Signal Vision), 오는 20일부터 ‘코아거래소’에서 IEO 진행
  • 김태연 기자
  • 승인 2019.03.14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그널비젼(Signal Vision), 오는 20일부터 ‘코아거래소’에서 IEO 진행

국내최초 블록체인을 활용한 음성인식 솔루션 개발을 주력으로 하는 음성인식전문 개발업체 시그널비젼(Signal Vision)이 오는 20일부터 ‘코아거래소’에서 IEO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시그널비젼 관계자는 “시그널비젼의 기술과 블록체인의 접목을 통하여 소수의 특정인물이 아닌 전세계 모두가 자발적으로 프로젝트에 참여하여 다가오는 AI시대를 함께 만들고 준비하는데 의미를 둔다"며 "빅데이터와 블록체인을 활용하여 다양한 음성데이터를 정확하게 인식하고, 개인의 데이터를 안전하게 기록하며, 발행되는 토큰을 통해 데이터를 활용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시그널비젼의 IoT 제품들을 SVC토큰을 활용하여 사용할수 있다"고 밝혔다.

이어 "시그널비젼의 목적은 다양한 데이터를 수집하여 빅데이터를 구축하고, 프로젝트 참여자들이 안전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가는데에 있다" 고 밝혔다.

시그널비젼 관계자는 "시그널비젼은 블록체인의 토큰 이코노미 생태계를 구축 및 활용하여 모바일내의 디앱뿐만 아니라 각종 IoT 홈 네트워크,  차량용 블랙박스등등에서 다양한 소리데이터를 수집하며, 적재한 데이터를 모아 빅데이터 웨어하우스를 구성하고, 해당 빅데이터를 활용한 통계, 분석, 기계학습등을 통해 새로운 서비스와 기술적, 학문적 발견을 도모하며, 빅데이터 자체의 활용을 위해 API를 공개하여 누구나 새로운 서비스를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음성인식전문 개발업체이다"고 전했다.

이어 "최근 코아거래소 IEO 진행뿐만 아니라 추후 비즈니스 진행에 있어서 더욱 많은 협업의 기회가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며 “코아거래소는 운영정책과 시스템 구축이 잘 되어있는 등 IEO를 진행함에 있어 적합한 거래소로 판단하여 코아거래소와 IEO를 진행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한편, IEO는 ICO가 가진 여러 문제점들을 보완한 새로운 투자자금 공모 방식이다. 블록체인 프로젝트팀이 코인을 발행한 후, 제휴 거래소에 맡기면 거래소가 대신 해당 프로젝트의 코인을 판매해주는 방식이다.

FINTECHPOST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