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화장품 용카를 수입하고 있는 (주)더말프로는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메디용카(Medi YON-KA) 홈케어 제품을 한국에 런칭했다고 밝혔다.

메디라인 브랜드 런칭은 전 세계적으로 에스테틱 화장품의 유통이 더마코스메틱으로 변화하고 있고 용카는 피부과 병의원 및 피부전문 클리닉에서 사용하기 가장 적합한 홈케어 제품을 만들어 왔기 때문이다.

용카를 개발, 생산하는 뮬딸러사에서는 약학자, 화학공학자, 생물학자, 세균학자, 피부과의사 등 사내 전문 과학자 팀이 뮬딸러 연구소를 통해 용카 단일 브랜드를 개발하고 있고, 모든 개발과 생산, 유통까지 뮬딸러사에서 담당하고 있다. 단일 브랜드를 단일 연구소에서 개발하고, 단일 공장에서 생산, 유통까지 하는 것은 전 세계적으로도 드문 일이다.

한정선 향장학 박사에 말에 의하면 "우리나라에는 진짜 코스메슈티컬은 없고 가짜 코스메슈티컬을 만들어 내는 유통시장만 존재하는 것인지도 모른다. 바라건대 우리나라에서도 피부에 대한 의학적 지식과 다양한 임상경험을 바탕으로 한 전문가들의 연구결과를 방영한 진짜 코스메슈티컬제품이 출시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용카 병원용 홈케어 제품은 클렌저, 토너, 크림 2종으로 피부과 병의원 및 피부전문 클리닉에서 시술 또는 관리를 받고 집에서 홈케어 할 수 있는 제품이다.

피토네또양은 무자극 젤 클렌저로 코코넛 오일에서 추출한 천연 계면활성제가 들어있는 자극 없는 폼 클렌저이며 실크 같은 부드러운 거품과 수분공급, 피부 진정을 도와준다.

피토로션은 보습 미스트, 토너로 보습과 진정을 제공하며 하루 중 언제라도 사용할 수 있는 보습 강화 부스터이다. 크림-쀼레떼는 진정, 리페어 크림으로 레이저 치료, 메조 보톡스, 각 종 필링 등 피부에 자극을 주는 시술을 받은 후 피부를 진정시키고 리페어에 도움을 주는 대표적인 크림이다.

히알루리페어는 강력하고 오래 지속되는 수분 크림으로 탈수되고 건조한 피부 또는 민감성 피부를 위한 크림으로 피부장벽 기능을 강화하여 피부결을 유연하고 윤택하게 유지시켜준다. 메디컬 스킨케어에 용카를 단독으로 사용하는 오아로피부과 정재윤원장은 피부과에서의 치료가 중요하지만 집에서 어떻게 관리하느냐에 따라서 시술의 효과가 가감될 수 있어 치료 후 홈케어를 잘 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고 하였고, 품질 좋은 제품을 사용하는 것은 환자와 고객에 대한 기본적인 배려라고 하였다.

(주)더말프로 관계자는 "용카는 15년 전 국내에서 런칭되어 현재 300여개 피부과 병의원 및 피부전문 클리닉에서 사용 중인 브랜드이고 피부의 안정성과 효과를 최우선으로 추구하는 브랜드답게 더마코스메틱 전문 브랜드로 시장에서 입지를 강화할 방침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용카 메디라인 제품은 용카를 사용하는 피부과 병의원 및 피부전문 클리닉을 통해서만 구입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