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화폐커뮤니티 코인빽, 주식회사 해피메리드 업무협약 

코인빽은 주식회사 해피메리드와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21일 밝혔다.

코인빽은 "주식회사 코랩스가 3월 론칭을 계획하고 있는 코인빽과 주식회사 해피메리드는 상호 업무협약 체결을 통해 발전성 있는 교류를 약속했다"고 밝혔다.

이어 "주식회사 해피메리드는 웨딩 사업을 기반으로 꽃배달, 주얼리, 렌터카, 경호 등 다양한 사업을 준비하고 있다. 해피메리드는 코인빽과 함께 코인빽 포인트 사용에 대하여 쇼핑몰에 접목하고, 실물 경제에 바로 사용되는 성공사례를 만들어 지속적인 성장을 함께 이끌어가기로 했다"고 덧붙였다.

주식회사 코랩스 신동훈 대표는 "수익형 커뮤니티 코인빽에서 글쓰기, 댓글, 이벤트 참여를 통해 보상받은 포인트를 현재 리플코인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해피메리드와 포인트 제휴를 통하여 다양한 활용방안이 열려서 사용자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다고 말했다. 또한, 추후 기프티콘을 다양한 방법을 통하여 보상받은 포인트가 실생활에 사용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활용 방안을 만들어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코인빽은 3월 론칭을 준비하면서 ‘제주 크립토밸리’ 사업 참여를 결정하였다.

코인빽에서는 이런 유저들을 비롯한 관련 종사자들을 수면 위로 이끌어내어 투명하고 클린한 커뮤니티, 나아가 신뢰받는 암호화폐 문화를 만드는 것이 목표라고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