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장학진흥원이 평생교육원 교육기부사업 프로젝트에서 최우수교육원으로 선정된 것에 감사를 전하기 위해 큐넷, 내일배움카드, 워크넷 관련 자격증 총 121종 교육과정의 인강 수강료와 시험 응시료를 선착순 5,000명에게 전액 지원해주는 장학 이벤트를 개최했다. 

이번 장학지원 선착순 이벤트 신청방법은 한국장학진흥원 홈페이지 회원가입 시 추천인 공란에 ‘취업성공’을 입력하는 것이다. 기존 고용노동부 취업성공패키지 이용 구직자, 청년 실업자, 국비지원 대상자, 직장인부터 역량 강화를 위해 독학하는 큐넷 자격증 보유자, 대학생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비용 부담 없이 무료수강 이벤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벤트 당첨자는 한국장학진흥원이 운영하는 총 121종 자격증 교육과정의 인강 100% 무료수강기회를 누리게 된다. 강의 수강을 통해 빈출문제, 기출문제, 출제예상문제를 다양하게 접하면서 주부취업 경쟁력을 쌓을 수 있고, 각 자격증 교육 과정을 이수한 뒤에는 시험 무료 응시 혜택도 지원받을 수 있다. 

해당 교육원 관계자는 “재직자내일배움카드 사용 근로자 스펙향상과 취업에 도움되는 자격증취득방법, 취업정보사이트에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100% 무료수강이 가능한 장학지원 이벤트를 마련했다. 40대, 50대 여성(주부) 일자리, 요즘뜨는 평생직업, 돈되는 미래유망 취업자격증을 찾는다면 선착순 참여 신청에 서둘러야 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한국장학진흥원은 노후대비 여자전문직, 전망 있는 자격증 커리큘럼을 꾸준히 연구한 결과 총 121종의 자격증종류를 선보였다. 이곳의 모든 자격증 종류는 국가인정기관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정식 등록됐기 때문에 취득 시 관련 구인기관 취업, 구직에 활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