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비트니아 제공
사진=비트니아 제공

비트니아, 전문 트레이딩 모드 ‘비트니아 프로’ 출시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니아가 전문 트레이딩 모드인 ‘비트니아 프로’를 출시했다. 

26일 비트니아에 따르면 비트니아의 프로는 모든 트레이딩 기능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는 인터페이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용자들이 보다 편하고 쉽게 투자분석을 할 수 있도록 차트의 시각성을 높였다. 차트에서는 70여 종의 다양한 지표분석 및 패턴 기능 등 거래에 최적화 된 차트 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비트니아 관계자는 "비트니아 프로는 베타 서비스 기간을 거쳐 4K 모니터, 윈도우8 이상의 화면 확대(H-DPI)를 지원하고 초보자들도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인터페이스의 편의성을 더욱 향상시킬 예정이다"고 밝혔다. 

이어 "또한 암호화폐 거래가 익숙하지 않은 초보자들도 손쉽게 거래소를 이용할 수 있도록 차트의 기본과 설명, 조작법 등 비트니아 프로에 대한 가이드 제작과 맞춤형 테마 화면 구성 등을 개발 중이다"고 덧붙였다.

비트니아 이성 대표는 “자유롭게 암호화폐 상장신청이 가능한 프리존(Pre-Zone) 구축에 앞서 다양한 마켓과 코인을 빠르고 편리하게 거래할 수 있도록 비트니아 프로를 먼저 개발하게 되었다”며 “신속한 주문체결 환경과 향상된 UI를 제공하고 지속적으로 이용자들의 의견도 반영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