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INSTAFXCOPY - 10억 달러 금융시장에서의 성공 비결 
 
‘InstaFxCopy는 새로운 미러트레이딩 플랫폼입니다. 전 세계 트레이더와 투자자들을 위해 설립되었으며 우리는 적은 지식을 가진 투자자와 많은 지식을 가진 투자자 사이의 다리가 될 것입니다. 모든 투자자들은 간단히 우리의 트레이딩 전문가에게 접근하여 그들의 거래를 복사 가능합니다.’

여러분들은 외환 시장, CFD 및 암호화폐 시장에서 불안정한 수익률과 손실을 경험한 적이 있습니까? 또한 이외의 파생상품 시장에서 여전히 이익을 창출해내기 위해 고심하고 계십니까?

이와 관해 공부와 연구를 위한 충분한 시간은 없지만 더 많은 수익을 위해 거래할 기회를 가지고 싶으십니까?

InstaFxCopy가 여러분들의 모든 걱정을 덜어드리겠습니다. 저희 커뮤니티는 여러분들의 수익을 위해 일하고 있습니다.

기술 어플리케이션 및 미러트레이딩

기술은 우리 삶 곳곳에 활용되고 있습니다. 에어비앤비(Airbnb)와 그랩(Grab)이 훌륭한 예시입니다. 그랩은 택시를 소유하거나 운전기사를 고용하지 않고 세계에서 가장 큰 택시회사가 되었습니다. 에어비앤비 역시 마찬가지로 호텔과 방을 실제로 소유하지 않고 세계에서 가장 큰 호텔 체인으로 거듭났습니다.

‘민간 유한(책임) 회사 설립 증명서’
‘민간 유한(책임) 회사 설립 증명서’

두 기업이 성공한 열쇠는 무엇이었을까? 
대답은 해당 어플리케이션이 고객과 공급자를 연결하는 데 큰 도움을 주었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저희 InstaFxCopy는 금융 분야에서도 주요 거래자와 투자자를 연결시켜주는 미러트레이딩 기술을 적용할 것이며 성공할 것을 믿고 있습니다. 

최근 몇년 동안 미러 트레이딩은 모든 거래자를 끌어모으는 가장 인기 있는 거래 형태 중 하나로 자리매김했습니다. 미러 트레이딩 네트워크는 끊임없이 혁신을 이루고 있으며 많은 기능을 업그레이드 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발전 가능성이 무궁무진합니다. 초보자부터 전문가까지 미러 트레이딩 플랫폼은 여러분들이 참여할 수 있는 긍정적인 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히 거래할 시간이 충분하지 않거나 변동이 심한 세계 금융시장에 대한 지식이 부족한 투자자들에게 유용합니다.

 

InstaFxCopy 소개

저희는 2019년 1월에 설립되었으며, 웹 기반 형태로 모든 상품 분야(금속, 주식, 암호화폐 등)의 트레이딩 전문가들을 연결하여 그들의 포지션을 그대로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저희 회사의 목표는 개인 거래자들에게 가치 있는 전문적인 지식 제공과 자동화된 거래 전략을 구현하는 것이며 항상 기술적인 고객 지원을 제공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매일 수백 명의 고객분들이 저희를 찾아와주시며 수천 명 이상의 고객분들에 의해 미러트레이딩 분야에서 최고의 선택으로 자리매김했습니다.

 

플랫폼의 작동 원리

InstaFxCopy는 엄격하게 평가를 통과한 트레이딩 전문가를 모시며 투자자들은 전문가 목록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전문가들은 투자자들이 실제 결과를 확인하고 이에 대한 성과 및 위험 요소에 의해 순위가 매겨집니다. 우리 트레이딩 전문가들은 수년간의 경험과 함께 우수한 실적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간단하고 효과적인 것. 그것이 우리가 목표로 하는 전부입니다.

 

투자하는 법

InstaFxCopy는 투자자들에게 24가지의 패키지가 포함된 4개의 다른 펀드 목록이 제공하며 특정 요구 사항 및 기능을 충족하는 펀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각 펀드에는 6가지의 다양한 투자 패키지가 포함되어 있으며 자본 규모와 조건이 다양합니다. 이는 투자자들이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펀드를 선정하거나 다른 펀드로 나눠 위험을 최소화하여 수익을 창출할 기회를 늘리기 위함입니다. 일일 수익 추정치는 펀드 및 리스크에 따라 약 2%에서 5%가지 다양합니다.

투자자가 펀드 및 트레이딩 전문가를 선택하면 전문가는 기금 규정에 따라 목표를 이행할 것이며 투자자는 투자 패키지가 이익 목표에 도달한 후 현금으로 반환할 수 있습니다.
(각 패키지에 대한 수익 목표는 InstaFxCopy의 규정에 따름)

 

일일 수익 및 보험 정책

모든 거래는 매일 열리고 닫히기 때문에 수익 기록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수익 기록에 따라 매일 인출이 가능하며 보관 역시 가능합니다. 각 트레이딩 포지션에서 얻은 이익 다음과 같이 배분합니다.
+ 투자자: 70%
+ 트레이딩 전문가: 10%
+ 보험 펀드: 20% (수익이 없는 일일 실적에만 사용)
모든 펀드는 자본금에 따라 다양한 수준의 보험이 적용됩니다.

데모 계정(Demo Account)

저희는 고객분들이 시스템 작동 방식을 확신할 수 없거나 또는 돈을 잃을까 걱정하실 경우를 대비해 실제 현금을 송금하지 않고도 투자를 시도할 수 있는 실제 계좌를 시뮬레이션하는 데모 계좌를 설계했습니다.

이 방법으로 플랫폼에 익숙해질 수 있으며 트레이딩 자본과 손실 위험 없이 기술과 전략을 연습할 수 있게 됩니다. 데모 계좌는 시뮬레이션 기능만 있으며 예금 및 손익은 단지 가상 기금입니다. 하지만 거래 경험은 실제 시스템과 매우 유사합니다.

 

개요

저희 InstaFxCopy는 미러 트레이딩의 막대한 가능성을 믿으며 전 세계 거래자들을 연결하기 위해 설립되었습니다. 저희는 미러 트레이딩이 최적화되고 모든 투자자들이 이익을 창출 해 내기 위한 플랫폼으로 거듭날 것입니다.

우리는 적은 지식을 가진 투자자와 많은 지식을 가진 투자자 사이의 다리가 될 것입니다. 따라서 모든 투자자들은 저희 트레이딩 전문가의 공개된 포지션을 빠짐없이 빠르고 쉽게 복사할 수 있습니다.

당사의 서비스는 정직, 투명성 및 전문성을 기반으로 합니다. 운영의 핵심 요소는 고객입니다. 저희는 항상 모든 고객에게 최고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세계 최고 수준에 도달하고자 집중하고 있습니다. InstaFxCopy에서는 모든 위험이 최소화되는 동시에 수익이 가장 높습니다.

시장 변동에서 오는 수익 기회! 지금 바로 InstaFxCopy 계좌를 설립하세요.

자세한 내용은 회사 소개를 읽고 www.instafxcopy.com에서 데모 계좌실제 계좌을 등록하여 InstaFxCopy 커뮤니티에 가입하십시오!

회사: InstaFxCopy Co., Ltd
주소: Wilmar Cottage Main Street, Auchtertool, Kirkcaldy KY2 5XW, Scotland, United Kingdom
웹사이트: www.instafxcopy.com 
연락처: contact@instafxcopy.com 

*Notice: 본 콘텐츠는 해당 기업의 보도자료로 본지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