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거래소 유아이오(UIOEX), 가상화폐 전문 커뮤니티 ‘코인빽’과 MOU 제휴

유아이오거래소와 가상화폐 전문 커뮤니티 코인빽은 상호 업무협약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코인빽은 "유아이오 거래소는 고객의 거래소 기여도를 수치화해 매일 거래소 수수료를 거래소 회원들에게 캐쉬로 보상해주는 혁신적인 거래소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플랫폼 상호연동서비스는 기존 금융권 가상계좌 문제를 샵콘 플랫폼과 연동해 간편한 충전만으로 보다 편리하고 자유롭게 거래소를 이용할 수 있도록 제공했으며 적립 포인트, T머니, OK캐시백 등으로도 암호화폐 거래가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이며 4월30일 유아이오거래소 코인몰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유아이오거래소 코인몰은 암호화폐를 이용하여 국내 최초로 실물 상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코인 시장가의 최대 두배 가치로 코인 가격을 산정하여 물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코인가격에 적용되는 가중치 기준은 물품가격과 코인의 시세에 따라 변동 운영된다. 예를 들어 UIO시장가가 100원이라고 가정하면 2배의 가치(가중치)를 적용한다고 하였을때 UIO코인은 200원의 가치를 코인몰에서 갖게되며 유아이오코인(UIO) 10,000개로 노트북을 구매할 수 있게 된다.

4월16일 암화화폐 커뮤니티 코인빽과 유아이오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유아오거래소 회원은 코인빽 회원가입과 함께 무료 10,000포인트를 지급 받을 수 있으며 코인빽 커뮤니티 활동을 통하여 취득한 포인트는 리플코인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코인빽을 운영하는 코랩스 신동훈대표는 "수익형 커뮤니티 코인빽은 "유아이오거래소의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게 되며 기타 콘텐츠 활성화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다른 암호화폐거래소들과 유기적으로 업무제휴를 통하여 가상화폐 투자자 들에게 정보를 제공하는 UI/UX를 제공하여 안정적이며 투명하고 빠른 정보를 제공하여 암호화폐 시장의 올바른 시장 형성에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