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바람이 부는 지금 주말 여행계획을 잡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여행객들은 맨 처음 여행 장소를 정하는데 봄 날씨와 자연을 즐기기에는 강원도 속초 만한 곳이 없다.

속초는 서울과 수도권에서 접근하기 쉽고, 교통이 매우 편리해 접근이 매우 쉽다. 또한 산과 바다가 인접해있어 여행지 선택에 폭이 넓다. 그리고 신선한 식재료가 풍성해 맛있는 향토 음식들을 판매하는 식당들이 매우 많다.

이중 속초 한화 리조트 근교에 위치한 ”왕가수라청”은 속초에 대표적인 황태구이 전문점으로 속초 여행시 들려 볼만 한 맛집이다. 왕가수라청은 KBS, MBC 맛집을 찾는 프로그램에 여러 차례 등장하여 황태 관련 음식들을 선보였으며, 지난달 생생 정보통 방송 이 후 많은 관광객들의 발걸음이 멈추지 않고 있다.

이에 "왕가수라청" 대표는 “손님 여러분들에게 맛있는 맛을 선보여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며, 대대로 물려받은 비법을 유지하기 위해 식재료 부터 철저한 관리를 하고 있다”고 전했다.

대표메뉴는 황태구이, 황태해장국, 더덕구이이며, 30여 가지가 넘는 반찬을 곁차림으로 제공한다. TV 프로그램에 출연 이후 단체손님 방문 시 예약은 필수이며, 유선전화를 통하여 예약이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번호는 대형 포털사이트에 “왕가수라청”을 검색하면 된다. 

또한 단체 여행객들에게 강력 추천하는 메뉴는 바로 왕가수라청의 비법이 녹아져있는 황태해장국이다. 뽀얀 국물이 여행의 피로와 숙취를 말끔하게 해소시켜주며, 필수아미노산이 많아 건강에도 유익하다

속초를 방문했다면 속초 대표맛집 “왕가수라청”을 방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