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거래소 톡이엑스(TOKEX), 암호화폐 커뮤니티 코인빽과 마케팅 및 기술 업무 제휴

톡이엑스(TOKEX)는 오는 5월 국내 론칭을 앞두고 암호화폐 커뮤니티 코인빽과 마케팅 및 기술 업무 제휴를 통해 상호 발전을 준비한다고 밝혔다.

22일 암호화폐 거래소 톡이엑스(TOKEX)는 블록체인 개발자들이 직접 설계·개발한 거래소로, 주식시장에서 고객의 자산 보호 시스템에 사용하는 스탑-리밋(Stop LIMIT)기능을 도입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또한 5월 한국 론칭과 동시에 첫 공개되는 'METIS 메신저'는 블록체인 기술을 적용한 탈 중앙화된 메신저로서 개인키 및 대화 내용을 오직 프라이빗 키를 가진 본인만이 대화 내용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개인 및 다수의 사용자가 동시에 이용해도 블록체인으로 암호화되어 있기 때문에 개인 프라이버시에 대해 위·변조가 불가능하다.

프라이빗 키(가상화폐 주소 등)가 없을 경우, 해당 대화 내용을 열람할 수 없어 개인 정보 및 사생활 보호가 가능하다.

또한, 암호화폐 거래소 톡이엑스(TOKEX)는 실시간 거래소 가격정보를 API를 통하여 상장 코인의 정보를 암호화 커뮤니티 코인빽에 제공한다고 밝혔다.

주식회사 코랩스의 신동훈 대표는 ‘현재 진행 중인 코인빽 V2.0에서는 암호화폐 거래소의 실시간 API를 통해 투자자들이 트레이딩을 쉽게 접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할 예정"이며 "이번 톡이엑스(TOKEX)와 MOU를 통한 블록체인 전문가의 기술 지원이 코인빽의 서비스 향상에 큰 도움을 줄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앞으로 코인빽의 여러 협력 암호화폐 거래소에 대한 기술제휴 부분을 톡이엑스(TOKEX)와 함께 할 것"이라고 제안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