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거래소 25EX, 암호화폐 커뮤니티 코인빽 마케팅 MOU 이벤트 진행

25EX는 암호화폐 커뮤니티 코인빽과 공동 마케팅을 진행하기 위해 MOU를 체결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서진 25EX 대표는 "25EX는 설립 당시부터 개발자와 전 직원이 블록체인과 암호화폐에 대한 이해가 완벽히 되어있고, 모든 직원들이 화폐지도사 자격증을 취득하여 정확한 방향과 목표성을 기반으로 25EX 거래소를 설립하였다"고 25EX 거래소의 설립 과정을 설명했다.

25EX에서는 메이저 코인을 포함한 유망 알트코인을 발굴, 상장함으로써 성장해 나아가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자 목표라는 이서진 대표는 “최상의 보안 시스템과 체계적인 고객자산 보호 시스템 운영을 통해 고객들께서 안전하고 편안하게 트레이딩을 할 수 있는 거래소가 되겠다.”라고 앞으로의 포부를 밝혔다.

실제로 25EX는 암호화폐를 현실에서 사용할 수 있게 만드는 일종의 순환시스템 플랫폼을 구축하였다. 이서진 대표는 “암호화폐의 생태계를 조성하려는 프로젝트는 현재 완성단계에 도달한 상태이다.”라면서 “거래소에서 구매한 코인으로 편의점 및 가맹점에서 제품 구매가 가능한 일상이 바로 앞으로 다가왔다.”라고 강조하였다. 

오는 5월 6일 암호화폐 커뮤니티 코인빽과 25EX가 이벤트를 진행하며, 25EX 회원은 코인빽 회원가입과 동시에 무료 10,000포인트를 지급받을 수 있다. 또한 코인빽 커뮤니티 활동을 통해 취득한 포인트는 리플코인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코인빽을 운영 중인 코랩스 신동훈 대표는 “수익형 커뮤니티 코인빽은 25EX 거래소의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것이며 기타 콘텐츠 활성화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다른 암호화폐 거래소들과 유기적으로 업무 제휴를 통하여 암호화폐 투자자들에게 안정적이며 투명한 정보를 제공하여 암호화폐 시장의 올바른 시장 형성에 기여할 것.” 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