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 불안정과 수익감소 등 여러가지 이유로 기존의 본업 외에 부업을 통해 추가적인 수입을 창출하려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그 중에서도 최근에 주목 받는 부업 아이템은 바로 창업이다. 일반적으로 창업은 부업으로는 힘들다는 선입견을 깨고, 무인 매장 등 새로운 창업 아이템을 중심으로 부업창업이 뜨고 있다. 

그 중에서도 셀프빨래방은 무인 운영이 가능하다는 점과 매장 관리가 비교적 간편하다는 점 때문에 부업창업 아이템 중에서도 인기가 많다. 다만 셀프빨래방 창업의 경우 장기적인 관점에서 오랫동안 함께할 수 있는 가맹본사를 찾는 것이 중요하다.

크린업24 셀프빨래방은 매년 정보공개서를 통해 반드시 확인해야할 가맹본사 운영의 전반적인 내용을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어 신뢰를 준다. 여기에 2006년 이후 14년간 전국에 430개 이상 셀프빨래방을 오픈하며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세탁장비 설치부터 관리까지 최적의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다는 평이다. 

매장 홍보에 많은 시간을 투입하기 어려운 부업 창업자들을 위한 오픈 초기 창업지원 솔루션도 관심을 끈다. 매장 홍보에 꼭 필요한 현수막과 전단지는 물론 지도와 네비게이션 위치 등록, 매장 모바일 홈페이지 제작 등도 무상으로 지원한다. 

크린업24 빨래방 창업에 대한 문의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혹은 대표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