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대학생 홍보대사 16기 30명, 발대식 후 10개월간 활동
-대우건설 및 푸르지오 온/오프라인 홍보 및 환경개선 CSR을 직접 기획하고 운영하는 실무활동
-임직원 인터뷰, 콘텐츠 기획교육 등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며 대학생들의 성장기회 제공
건설업계의 대표적인 대학생 대외활동으로 자리잡은 ‘대우건설 대학생 홍보대사’(이하 대대홍) 16기가 3일 광화문 대우건설 본사에서 발대식을 하며 활동을 시작했다.
서류전형부터 면접까지 치열한 경쟁을 뚫고 합격한 총 30명의 활동자들은 5월 3일부터 10월까지 약 5개월간 개인 블로그 및 SNS 홍보활동과 다양한 주제의 온/오프라인 팀 활동을 경험하게 된다.
‘리뉴얼 푸르지오 홍보’ 활동을 통해 직접 브랜드 홍보영상과 CF를 만들고 오프라인 홍보 캠페인 기획 및 활동영상을 제작해 홍보활동을 펼친다. 건설업 특성을 살린 사회공헌활동인 ‘환경개선 CSR’은 각 팀 별로 집배원 휴게시설 개선, 소외계층 집 고치기 활동 등을 기획하고 운영하는 활동이다. 이외에도 대우건설 임직원 직무 인터뷰, 일반인 대상 명절 이벤트 진행, SNS 콘텐츠 기획 교육, 사진촬영 및 영상 콘텐츠 교육, 기술연구원 및 현장 견학 등 대학생들의 관심이 큰 실무부터 교육까지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올해로 10주년을 맞은 대우건설 대학생 홍보대사는 지난 2009년 시작된 건설업계 최초 대학생 홍보대사 활동으로 지난해까지 총 15기(615명)를 배출했다. 그동안 대대홍은 ‘쓰레기를 대우해줘’ CSR 활동, ‘대우건설米’ 재배, ‘애완동물 러브하우스’ 제작, ‘남산꽃길걷기행사’ 참여, 모의 스타트업 활동 등 매년 새로운 프로그램으로 대학생들에게 다양한 체험과 성장 기회를 제공하며 대표적인 대외활동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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