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만 회원이 선택한 프리미엄 헤어&두피케어 브랜드 테라피션의 퍼퓸 리페어 트리트먼트가 전량 품절됐다.

헤어팩 품절 대란을 이루고 있는 테라피션은 2018년부터 4년간 각 분야의 브랜드대상 8관왕을 석권하였으며 최근 2019 대한민국 뷰티브랜드대상에 이어 3관왕을 석권하여 12관왕을 수상한 바 있다. 또한 제품력과 기술력을 인정 받아 4년 연속 국제 우수 품질 제품 인증서를 획득하였으며 국제 두피관리사 협회 ITF트리콜로지스트와 공동연구를 통하여 두피관리 및 탈모관리에 근본적인 예방책을 제시하는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품절 된 해당 제품은 식약처에서 인증 받은 탈모완화 기능성 성분을 함유한 제품으로 리뉴얼 된 제품으로 출시 예정이며 5월27일부터 재 입고 완료 후 순차적으로 배송할 계획이다. 다소 리치한 제형의 퍼퓸 리페어 헤어영양팩은 11가지 식물성 단백질 성분과 모발을 구성하는 20가지 단백질 성분의 함유로 두피에 안전하며 머릿결에 영양과 보습을 보충해주는 것이 제품의 특징이다.

손상모발복구, 머리결복구에 도움되는 제품으로 알려진 헤어단백질팩은 통카빈 세라마이드와 시카카이 열매 추출물의 함유로 푸석해진 모발에 보습을 공급하고 프라칵시 오일이 보호막을 형성하여 외부 자극과 열 손상으로부터 모발을 지켜준다.

또한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실리콘, 파라벤, 동물성 원료, CMIT/MIT 성분을 첨가하지 않아 두피와 모발의 자극을 최소화하였으며 리치한 크림타입의 퍼퓸 리페어 상한머리팩은 손상된 모발에 빠르게 흡수되는 제품이다.

아울러 퍼퓸 리페어 라인에 함께 구성돼 있는 퍼퓸샴푸는 pH5.5의 약산성샴푸로 두피 표면에 있는 얇은 유수분막을 형성해 두피를 진정시켜주고 풍성한 거품이 두피와 모발을 감싸주어 두피의 노폐물은 물론 모발에 부착된 미세먼지와 오염 물질을 제거해준다.

헤어에센스로 알려진 퍼퓸 리페어 헤어오일은 프라칵시, 아사이야자, 호호바씨 오일 등 모발 친화성 오일들의 구성 입자가 손상된 모발 표면을 코팅하여 손상 부위를 개선하는데 도움을 부며 끈적임 없는 부드러움을 남겨준다.

퍼퓸 리페어 라인 전 제품은 향료 연구로 미센트 조향사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고급스럽고 은은한 플로럴 향을 구현했으며 꽃 향이 부담스러운 이들도 고려해볼 만한 제품이다.

최근 테라피션의 대표상품인 헤어로스 솔루션 라인과 퍼퓸 리페어 라인이 H&B스토어인 롭스에 입점한 사실을 밝힌 바 있으며 롭스 입점을 통하여 오프라인 유통망 확대를 알렸다.

아울러 셀프헤어클리닉 브랜드 테라피션은 봄철 외부환경으로부터 지친 두피와 모발을 위해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했다. 해당 이벤트는 5월16일 오전6시부터 5월30일 오전4시59분까지 결제완료 한 고객에 한해 진행된다. 봄철 두피가려움, 각질 등이 일어나는 예민한 두피를 위한 헤어로스 솔루션 라인과 머리냄새, 정수리냄새제거에 도움이 되는 퍼퓸 리페어 라인이 구성돼 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