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을 맞아 웨딩시즌, 입주시즌으로 남양주가구거리, 의정부가구거리 등 가구단지에 주말마다 많은 이들이 좋은 가구를 구입하기 위해 방문을 하고 있다. 

그 중에서 포천가구단지 디자인엘가는 신혼가구 패키지는 물론 입주가구, 북유럽원목가구 위주의 다양한 장르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어 많은 고객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는 곳이다. 특히 그저 눈으로 보는 쇼핑에서 그치는 것이 아닌 직접 가구를 체험하고 느껴볼 수 있기 때문에 더욱 실속있는 가구의 면모를 만끽할 수 있는 곳으로 다양한 연령층에게 호평을 받고 있는 중이다.

요즘은 실생활에 꼭 맞는 트렌드한 가구들이 쏟아져나오고 있어 디자인에만 한정된 것이 아닌 공간의 수납성과 활용성을 동시에 높여볼 수 있는 가구들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곳저곳 다닐 필요 없이 한 자리에서 다양한 장르의 가구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받아 볼 수 있다. 

공장직영으로 운영이 되고 있는 디자인엘가는 부담없은 가격에 높은 가성비로 인해 방문한 분들이 재방문을 할 정도로 만족도가 높은 곳이다.  공장 직거래 방식으로 가구 공급을 이루고 있어 단가가 낮기 때문에 훨씬 부담이 적은 금액으로 좋은 가구를 구입할 수 있으며 주문이 들어옴과 동시에 즉시 생산을 이루기 때문에 재고가 아닌 갓 만들어진 품질 좋은 가구들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구매를 한 후 AS시스템도 자리를 잡고 있어 구입 전, 그리고 구입 후의 만족도를 동시에 만끽할 수 있는 곳이기도 하다. 친환경 마감재, 고급수종들을 이용한 가구들도 제공하고 있으며 이 모든 부분을 가격에 대한 부담없이 편안하게 이용해 볼 수 있다.

원목가구를 비롯해 모던가구, 수입가구, 원목침대, 가죽소파, 브랜드가구 등 다양한 가구들이 쇼룸으로 준비되어 있으며 내구성이나 텐션감을 충분히 만끽한 후 구입을 할 수 있어 훨씬 더 만족스러운 쇼핑이 가능한 곳이다.

최신 트렌드에 맞는 가구나 혹은 입주가구 선택에 대해 어려움이 있다면 직원과 충분한 상담을 통해 나의 공간에 어울리는 가구를 추천 받아 볼 수 있으며 가구를 고르는데 있어 노하우까지도 전수 받아 볼 수 있다. 또한 인테리어 팁이나 가구를 통해 공간을 활용할 수 있는 팁에 대해서도 아낌없는 조언을 얻어볼 수 있다. 

최근 다산신도시 금강펜테리움 1차, 다산 진건 힐스테이트와 같이 입주를 하는 곳들이 주를 이루면서 많은 사람들이 양주가구거리를 찾는다. 최신 가구는 물론이며 트렌드에 맞는 공간활용을 위한 가구들까지도 준비가 되어 있어 훨씬 안정적이면서 만족감을 누려볼 수 있는 것이 이곳의 장점이다. 

관계자는 "성북구 석관동 래미안 아트리치, 강남구 개포동 래미안 블레스티지 입주가구를 진행하는 모든 분들께도 좋은 가구를 제공해드리고 있으니 편안하게 방문해 직접 느껴보길 바란다"며 "다른 가구거리 및 가구단지에서 비용적으로 부담이 컸던 수입매트리스와 수입제품들의 경우 거품이 빠진 가격으로 이용을 할 수 있다. 원하는 가구들을 구성해 저렴한 예산으로 이용해 볼 수 있어 소비자들 사이에서도 입소문이 나있다"고 말했다.

다양한 할인행사에 관련된 문의사항은 디자인엘가 공식홈페이지 또는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새로운 보금자리로 가는 셀렘은 누구나 다 같을 수 밖에 없다. 이사를 앞두고 새로운 곳으로 가고자 하는 입주민들은 새로운 분위기 연출을 위해 포천가구거리를 방문해보는 것도 좋겠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