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하늘향기 제공
사진=하늘향기 제공

하늘향기펜션, 고객감사이벤트 영화티켓증정 포천풀빌라펜션 이벤트...오는 21일부터 8월 1일까지 실시

가족풀빌라펜션 하늘향기(대표 김종목)은 고객감사이벤트를 오는 21일부터 8월 1일까지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21일 ‘하늘향기’ 김종목 대표는 “봄을 맞이해 고객감사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영화티켓 증정 이벤트로 블로그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 포스팅 하신 고객님께 1매, 1박객실 이용고객님께 1매, 연박객실 이용고객님께 2매를 증정한다”라고 밝혔다. 

이어 “이벤트 외에도 수영장풀빌라펜션으로 입지를 굳히기 위해 실내수영장을 통해 상쾌한 봄 느낌을 맞이할 수 있도록 노력을 했다. 펜션 객실에서 힐링은 물론 제트스파, 워터슬라이드와 사계절 썰매장 등 계절에 상관없이 즐길 수 있는 부대시설이 마련되어 있기에 더욱 재미를 느낄 수 있다”고 덧붙였다.

또한 “이 외에도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오시는 손님들을 위한 픽업 서비스와 가볍고 편히 드실 수 있도록 조식 서비스도 마련되어 있다. 특히 객실별로 마련되어 있는 바비큐 세트는 방문한 손님들에게 많은 호응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경기도 포천에 위치한 하늘향기펜션 관계자는 "실내수영장펜션 ‘하늘향기’는 약 40평형의 거대한 공간을 지니고 있어 특히 가족 단위 손님이 찾아오기에 적합하다. 개인전용 수영장, 5인용 제트스파, 트램플린 및 놀이시설도 갖추어져 있기 때문에 어느 때보다 자유를 만끽하며 편하고 즐겁게 쉬다 갈 수 있다"며 "‘하늘향기펜션’의 예약 문의 및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어 "봄 날씨의 온화한 기후에 감성이 충만한 5월이다. 특히 자녀들과 함께 힐링여행을 떠나기 알맞은 시기로 지금 전국은 한창 여행 떠나기에 분주하다. 여행을 떠나기에 앞서 포천은 다양한 자연과 함께 어우러진 관광지가 존재해 자연의 아름다움을 눈에 담으며 돌아다니기 좋은 휴양지다"며 "이처럼 1박 2일 휴가지로 다녀오기 좋은 경기도 포천은 산정호수, 허브 아일랜드, 아침고요수목원, 그리고 평강식물원 등 다양한 관광지를 포함하고 있어 인기가 좋다. 특히 포천은 먹거리, 놀 거리, 볼거리 등 3박자를 골고루 갖췄기에 매해 이 곳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이 점차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